UPDATED. 2024-03-29 09:57 (금)
뮤지컬 '알타보이즈', 뉴이스트 백호 등 K팝 스타들 공동 주연 화제
뮤지컬 '알타보이즈', 뉴이스트 백호 등 K팝 스타들 공동 주연 화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11.2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은혁 연출, 뉴이스트 백호∙아스트로
윤산하∙SF9 유태양∙ 골든차일드 Y(와이)&홍주찬 공동주연
▲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 공식 포스터 공개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슈퍼주니어 은혁 연출, 뉴이스트 백호, 아스트로 윤산하, SF9 유태양, 골든차일드 Y, 홍주찬 등 글로벌 K팝 스타들의 공동 출연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가 오는 12월 18일 첫 공연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지난 21일 진행된 포스터 촬영 현장도 공개했다.

뮤지컬 제작사 (주)신스웨이브(대표 신정화)가 제작하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5명의 소년이 댄스보컬 그룹 '알타보이즈'를 결성해 노래와 춤으로 관객들에게 사랑과 위로를 전한다는 콘서트형 뮤지컬이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백호, 윤산하, 유태양, Y, 홍주찬이 각각 매튜, 에이브라함, 후안, 루크, 마크 역으로 분해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 뉴이스트 백호, 아스트로 윤산하, SF9 유태양, 골든차일드 Y(와이) 홍주찬

각각의 역할로 분한 멤버들은 마치 '알타보이즈'가 실존하는 보이그룹이라고 연상케할 만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서로간의 케미가 엿보이고 있다. 

5명의 캐스트 모두 K팝을 대표하는 뮤지션인만큼 프로다운 면모를 뽐내고, 각자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며 포스터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는 후문도 전해진다.

또한 카톨릭 복사복(미사 때 사제를 도와 시중을 드는 사람이 입는 예복) 콘셉트 사진이 일부 공개되어 무대 위 '알타보이즈'의 다채로운 변신을 예고하기도 했다.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오는 26일 오후 2시 티켓링크에서 오프라인 공연에 대한 1차 티켓 예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완성도 높은 대본과 음악을 기반으로 한 화려한 무대가 KBS 아레나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완성도 높은 콘서트형 뮤지컬, 국내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극 중 인물을 어떻게 연기하고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으며, 극에 등장하는 '알타보이즈'가 어떠한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공연 전부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