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3 08:45 (월)
디비전 네트워크, NFT 생태계 확장 위해 디파인(Define)과 파트너십 체결
디비전 네트워크, NFT 생태계 확장 위해 디파인(Define)과 파트너십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1.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NFT 자산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종합 NFT 소셜 플랫폼 디파인(Define)과 대체 불가능 토큰(NFT) 생태계 확장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디파인 플랫폼을 통해 디비전 마켓플레이스 NFT의 개인 간(P2P) 거래를 지원할 예정이다. 디비전 메타버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NFT 아이템은 현재 웨어러블(옷, 악세사리)과 랜드(가상 부동산) 두 종류이다. 디비전은 두 종류의 NFT 모두를 P2P 거래가 가능하도록 디파인 팀과 협력한다는 전략이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디파인은 디비전 월드의 일부인 랜드를 소유하게 된다. 디파인 랜드에서는 디파인 팀의 계획에 따라 가상 갤러리가 구축될 예정이다. 디파인 관계자는 “디비전 월드에서 NFT를 전시하고 게이밍 부스를 만들어 이벤트와 컨퍼런스를 개최하는 등 랜드를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디비전 네트워크 사업 개발 책임자 브라이언은 “NFT 생태계 확장은 플랫폼 내부의 활성화 보다는 그 너머에 있는 P2P 시장의 활성화가 핵심이다”라고 말하며, “디비전 네트워크와 추구하는 비전이 일치하는 디파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NFT 생태계 확대에 함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지난 26일 디비전 랜드 P2P 거래를 위해 탈중앙화 멀티 체인 NFT 마켓 플랫폼 Refinable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현재 Refinable 플랫폼을 통해 디비전 랜드 NFT의 P2P거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