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치, ‘박문치 Show’ 공개 “냅다 원테이크로 진행하는 대환장 라이브쇼
박문치, ‘박문치 Show’ 공개 “냅다 원테이크로 진행하는 대환장 라이브쇼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11.3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oung K (DAY6)’, ‘죠지’가 함께한 80분간의 논스톱 라이브 ‘박문치 Show’ 공개
코리아 레터맨 쇼 ‘박문치 Show’ 공개… 게스트는 ‘Young K (DAY6)’, ‘죠지’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음악 프로듀서 겸 뮤지션 박문치가 지친 일상에 여흥을 더할 새로운 컨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유튜브를 통해 1시간 20분 분량의 논스톱 라이브 컨텐츠 ‘박문치 Show’를 공개한 것.

‘박문치 Show’는 미국의 유명 토크쇼 ‘레이트 쇼 위드 데이비드 레터맨’을 연상시키는 고품격 음악 토크쇼 컨셉의 컨텐츠로, 박문치가 실제로 음악 작업을 하는 작업실에서 진행되어 친구의 집에 놀러온 듯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호스트인 박문치는 음악 활동을 함께하고 있는 ‘박문치 유니버스’ 멤버들과 라이브를 선보이고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박문치와 ‘박문치 유니버스’는 최신 발매작 ‘Move!’를 비롯해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넘쳐흐르는 끼와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깜짝 게스트로는 ‘Young K (DAY6)’, ‘죠지’, ‘기린’이 방문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박문치는 각각의 게스트와 함께 작업한 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대세 프로듀서”임을 입증했다.

이번 ‘박문치 Show’는 오프라인으로 공연을 접하기 어려워진 상황 속에서 생생한 음악과 현장감 있는 사운드가 그리웠던 팬들과 만나고자 하는 소망을 담아 제작되었다.

박문치는 SNS를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냅다 원테이크로 진행하는 대환장 라이브”라고 언급하며 이번 컨텐츠에 대한 애정을 표시했으며 영상을 본 팬들은 “너무 즐겁고 사랑스럽다”, “주말에 맥주 마시면서 보기 딱”, “노잼인 일상에 한줄기 빛” 등 다양한 반응으로 반가움을 표시했다.

귀를 즐겁게 하는 사운드와 유쾌한 토크로 80분을 꽉 채운 ‘박문치 Show’ 풀버전은 박문치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