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엔딩 크레딧송 MV 최초 공개... 'FKA 트위그스X센트럴 시'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엔딩 크레딧송 MV 최초 공개... 'FKA 트위그스X센트럴 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1.3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공식 인스타그램<br>
출처 =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공식 인스타그램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다음 달 22일 개봉을 확정지으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엔딩 크레딧송 'Measure of a Man'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 엔딩 크레딧송 'Measure of a Man'은 영국의 손꼽히는 아티스트 'FKA 트위그스'와 '센트럴 시'가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뮤직비디오는 'FKA 트위그스'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더불어 화려한 요소가 많은 영화 킹스맨에 어울리는 액션 시퀀스를 연상시키는 독창적인 안무가 담겨 있어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센트럴 시'의 감각적인 랩까지 더해져 엔딩 크레딧송의 완성도를 높여냈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매튜 본 감독의 신작으로 '킹스맨'의 기원을 그려낸 작품이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킹스맨: 골든 서클'로 전 세계에 강력한 흥행 돌풍을 휘몰아쳤던 매튜 본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특유의 화려한 액션과 영상미, 재치 넘치는 대사, 흥미진진한 스토리 등 '킹스맨의 시작'이라는 설정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상승 시키고 있다.

화려한 출연진들도 기대 요인 중 하나이다. '해리포터' 시리즈,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등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한 랄프 파인트, '말레피센트2'에서 '필립 왕자' 역으로 주목받은 해리스 딕킨슨이 새로운 '킹스맨'의 완벽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리스 이판이 강력한 빌런으로의 변신을 예고했으며, 그 외 젬마 아터튼, 디몬 하운수, 매튜 구드 등 초호화 캐스팅을 통해 역대급 앙상블을 펼칠것으로 예상된다.

화려한 엔딩 크레딧송 'Measure of a Man' 최초 공개를 통해 영화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는 오는 12월 22일 전격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