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 1월7일 공개 확정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 1월7일 공개 확정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12.1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쁜 돈 쫓는 국가 공인 전문가 등판
이미지 =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 포스터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국내 최대 OTT 웨이브(wavve)의 새로운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가 2022년 1월 7일 공개를 확정지었다.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신선한 소재와 캐스팅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레이서'가 2022년 1월 7일 웨이브 공개를 확정했다.

특히 사람들의 최대 관심사가 '돈'에 쏠려 있는 지금, 국세청을 배경으로 나쁜 돈 쫓는 전문가의 활약이라는 새롭고 통쾌한 스토리를 예고해 흥미를 더한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소유한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가 캐릭터에 완전히 스며들어 선보일 생동감 넘치는 연기는 '트레이서'의 강력한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임시완은 뻔뻔함과 능청스러움으로 무장한 조세 5국의 능력자 팀장 '황동주'로 분해 과감하고 속시원한 사이다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아성은 비겁한 세상을 정면 돌파하는 당찬 성격의 조세5국 조사관 '서혜영' 역으로 현실적인 공감대를 선사할 것이다. 손현주는 야망 가득한 중앙지방국세청장 '인태준'으로 분해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더하고, 박용우는 일을 안 하는 게 일인 조세5국 과장 '오영'으로 분해 예측 불가한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연기파 배우들의 풍성한 케미와 흡인력 넘치는 전개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트레이서'는 웨이브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로 올겨울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국세청 배경의 신선한 소재와 통쾌한 스토리,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트레이서'는 2022년 1월 7일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