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혜리, '1박2일' 최고시청률 견인..화제!
혜리, '1박2일' 최고시청률 견인..화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12.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주말 내 파워연예인 大활약!
튜브 리얼 김장기도 화제! 주말 내 파워연예인 활약!
혜리 1박 2일 최고 시청률 17.8%! 쫄복탕 사수 대작전 통했다!
혜리, '1박 2일' 거침없는 활약부터 유튜브 인기까지..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혜리의 '1박 2일' 활약과 유튜브 채널을 통한 김장 도전이 화제다.

어제(12일) 방송된 '1박 2일'에 게스트로 출연한 혜리는 쫄복탕을 건 승부에서 폭풍먹방부터 온 몸을 던진 게임 참여까지 '1박 2일' 멤버들과 눈부신 케미를 보여주며 이날 분당 최고 시청률 17.8%(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혜리의 활약에 남은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아울러 지난 10일(금) 공개된 혜리 개인 유튜브 채널에 속 김장 프로젝트도 화제가 되고 있다. ‘혜리 Vlog |  혜리네 김장하는 날, 시골 집밥 스케일 보실래요?'라는 제목의 콘텐츠에서 혜리는 시골 이모집에 방문해 김장 대장정에 나서 친숙한 모습과 푸근한 시골 가족의 일상을 보여줘 유튜브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모으며 주말 내 화제의 중심에 섰다.

공개된 영상에서 혜리는 이번이 첫 김장 도전임을 밝히며 곧 방영 예정인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촬영을 통해 배운 수레 끌기 실력을 발휘하며 140포기 배추를 나른 후 절이기를 끝냈고 다음날 본격적인 김장과 알타리무 양념까지 전천후로 활약했다.

혜리, 유튜브에서 공감 부른 '현실 김장'! 배추 나르기부터 양념까지 하얗게 불태웠다!

이튿날 절인 배추에 양념을 무치다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진 혜리는 “입맛이 없다”며 수육 앞에서 물만 들이키며 김장의 고됨을 호소했다. 이어 조카들과 카드놀이, 술래잡기를 하며 초등학생인 조카들에게 지지 않기 위해 진심으로 게임에 임하는 혜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밖에도 혜리네 가족의 따뜻한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다. 가마솥에 한 솥 가득 끓여진 감자탕과 삼촌이 직접 구워준 바베큐를 먹으며 엄치를 치켜드는 혜리의 모습, 김장의 꽃인 수육을 삶으며 즐거워하는 모습, 소소한 농담을 하며 웃음꽃을 피우는 가족들의 화목한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혜리 유튜브가 좋은 이유는 바쁜 와중에도 헤리가 직접 촬영한 영상이기 때문”, “혜리의 밝음이 가족들로부터 온 것 같다. 보기 좋은 가족 일상이다”, “우리 집도 김장해야 되는데 너무 공감된다”, “시골 모습이 정말 정감 간다. 영상을 보니 혜리도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이구나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혜리는 오는 20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밀주꾼이 된 생계형 양반 '강로서'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