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NCT, ‘컴백’ 재치 입담+티키타카로 멜론 스테이션 ‘SMing’ 접수
NCT, ‘컴백’ 재치 입담+티키타카로 멜론 스테이션 ‘SMing’ 접수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12.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T, 정규3집 ‘Universe’ 비하인드 토크까지..빛나는 예능감
사진 = 멜론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NCT의 제노, 재민, 샤오쥔, 양양, 쇼타로가 멜론 스테이션 프로그램 ‘SMing’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예능감 가득한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이들은 지난 14일 오후 6시 공개된 ‘SMing’에 출연해 정규 3집 ‘유니버스’(Universe)로 컴백한 소감과 함께 ‘유니버스’ 앨범 소개 및 수록곡 소개 코너 ‘렛츠고 NCT 유니버스’(Let’s Go NCT Universe), 더블 타이틀곡 ‘유니버스 (렛츠 플레이 볼)’(Universe (Let’s Play Ball))와 ‘뷰티풀’(Beautiful) 의 녹음, 재킷,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토크 코너 ‘NCT 유니버스 안내서’, ‘유니버스’의 수록곡 제목과 관련한 다양한 질문에 대답해보는 코너 ‘젠잼쥔양쇼 유니버스 토크’ 등을 진행했다.

이날 제노, 재민, 샤오쥔, 양양, 쇼타로는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NCT 단체 앨범 ‘유니버스’의 타이틀곡 ‘유니버스’를 소개하며 본격적으로 ‘SMing’의 문을 열었다. ‘유니버스’는 도영, 정우, 마크, 제노, 해찬, 재민, 샤오쥔, 양양, 쇼타로가 참여한 NCT U의 곡으로 힙합을 기반으로 한 알앤비 댄스곡이다.

이와 관련해 재민은 “엄청 힘든 안무”라며 “인트로부터 힘든 안무를 하는 게 오랜만이다. 어제 연습했는데 풀안무로 두 번 했더니 숨이 찼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뮤직비디오 촬영일 눈도 오고 추웠지만 얼굴 부기도 빠지고 잘 나왔다고 생각한다”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타이틀곡 ‘뷰티풀’에 대해 제노는 “오래 전부터 있었던 곡이다. NCT가 데뷔 했을 때 나왔던 곡이 세상에 나올 수 있게 돼 감동적”이라는 남다른 소감과 함께 “팬들이 자존감이 떨어졌을 때 가사를 듣고 조금이나마 자존감을 찾았으면 좋겠다. 저희가 여러분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가사로 썼다. 가사를 주의 깊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앨범 및 수록곡 소개를 마친 후 ‘젠잼쥔양쇼 유니버스 토크’ 코너로 이어졌다. 내 삶의 원동력이 되어주는 것에 대한 질문에 제노는 “시즈니분들이 함께 하는 무대를 할 수 있다는 걸 기대하고 있다”고 해 감동을 선사했다. 

재민은 “요즘 물이다. 물을 달고 산다. 제 옆에 어디든 물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고, 쇼타로는 “밤을 매일 먹고 있다”, 양양은 “고양이를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샤오쥔은 “(컴백을 앞두고) 잘 관리하고 싶어서 요즘 밤 12시에 자고 오전 7시나 8시에 일어난다”고 대답했다.

또한 최근 알게 된 멤버들의 TMI를 묻는 질문에 샤오쥔이 “제노 몸이 생각보다 좋다. 어쩔 수 없이 옷 갈아 입을 때 보게 되는데 몸이 진짜 좋다”고 칭찬했다. 이에 쇼타로 역시 “활동하면서 바쁜데도 진짜 열심히 운동을 다녔다. 

바쁜데도 열심히 다니는 거 보고 놀랐다”고 덧붙였다. 양양은 쇼타로의 한국어 실력을 꼽았다. 그는 “처음에 쇼타로가 한국어가 서툴렀는데 지금은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게 신기하다”고 감탄했다.

오프닝부터 유쾌하고 신나는 분위기와 입담을 보여준 제노, 재민, 샤오쥔, 양양, 쇼타로는 끝으로 “멤버들끼리 모여서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라 좋았다”는 인사를 남겼다. 

특히 재민은 “저희끼리 오붓하게 이야기 하면서 서로에 대한 걸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했으며 제노도 “수록곡도 들려드리면서 그에 관해 이야기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NCT 제노, 재민, 샤오쥔, 양양, 쇼타로가 출연한 멜론 스테이션 프로그램 ‘SMing’은 현재 멜론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앞서 NCT는 지난 14일 오후 6시 정규 3집 ‘유니버스’를 발매했다. 총 13개 트랙으로 구성된 ‘유니버스’는 ‘뷰티풀’과 ‘유니버스’ 등 2곡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한다.

한편 멜론에서는 SM 전용 프로그램 ‘SMing’과 함께 빅히트뮤직 전용 프로그램 ‘BIGHIT MUSIC RECORD’, 래퍼 이영지가 대표 국힙 뮤지션들과 함께 하는 ‘힙플라디오’, 아이돌부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까지 다양한 뮤지션이 직접 DJ가 되어 진행하는 멜론스테이션의 대표 프로그램 ‘오늘음악’, 뮤지션 나얼과 에코브릿지가 함께 진행하는 ‘디깅 온 에어’, DJ 뽀로로가 인기 동요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뽀로로의 ‘뽈륨을 높여요’, DJ 뽀디 박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영화& 박선영입니다’, 팝에 대한 모든 것 ‘팝 캐스트’, 가장 쉽고 재미있는 클래식 ‘바리톤 정경의 브라보 클래식’, 정기고의 ‘SOULBY SEL’, ‘이달의 루키’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