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래퍼 던밀스, ‘배드 앤 크레이지’ OST 부른다!
래퍼 던밀스, ‘배드 앤 크레이지’ OST 부른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12.2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드 앤 크레이지’ 2회 엔딩곡!
12월 25일 낮 12시 ‘배드 앤 크레이지’ OST Part 1 ‘불도저’ 발매!
래퍼 던밀스, 거친 기타 리프+다이내믹 랩 ‘강렬’  사진 = Stone Music Entertainment
래퍼 던밀스, 거친 기타 리프+다이내믹 랩 ‘강렬’ (사진 = Stone Music Entertainment)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엠넷 ‘쇼미더머니 10’에서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인 실력파 래퍼 던밀스가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밍크엔터테인먼트)의 OST를 부른다.

24일 ‘배드 앤 크레이지’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첫 회부터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흥행몰이 중인 ‘배드 앤 크레이지’의 첫 번째 OST 가창자로 던밀스가 발탁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 디지털 싱글 ‘던밀스’(Don Mills)로 데뷔한 그는 ‘미래’, ‘F.O.B.’ 등 2장의 정규 앨범과 약 20여 곡의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는 등 왕성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힙합 뮤지션이다.

‘쇼미더머니’ 이전 시즌에 피처링으로 무대에 오른 바 있으며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랩 트레이너로 등장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쇼미더머니 10’에 출전해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던밀스가 부른 OST는 ‘배드 앤 크레이지’ OST Part 1 ‘불도저’로 지난 18일 방송된 ‘배드 앤 크레이지’ 2회 엔딩 장면인 K(위하준)의 액션신에 삽입돼 주목을 받은 노래다.

‘불도저’는 거친 기타 리프와 다이내믹한 랩이 돋보이는 뉴메탈 장르의 곡으로, 시원시원한 사운드와 내지르는 듯한 보컬의 톤이 불도저처럼 돌진한다는 내용의 가사와 어우러지며 강렬한 인상을 줄 것으로 보인다.

던밀스가 부른 ‘배드 앤 크레이지’ OST Part 1 ‘불도저’는 25일 낮 12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동욱)이 정의로운 미친 놈 K(위하준)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로,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 등이 출연하며 매주 금,토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