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에서 1월 1일,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콘셉트는 노스텔지아나(NOSTALGIANNA)로 ‘노스텔지어(NOSTALGIA)’와 ‘안나수이(ANNA SUI)’의 합성어이며 꿈속에서 느꼈던 사랑스러운 감정을 그리워하며 안나수이만의 스타일로 재현한 맑고 감각적인 메이크업 아이템을 소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클래식 루즈는 기존 제품보다 더 맑고 사랑스러운 발색이 특징이며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핑크, 레드, 오렌지, MLBB, 플럼 다섯 가지 컬러가 출시된다. 부드러운 포뮬러로 가볍게 발리지만 밀착력이 좋아 맑고 선명한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점도 매력적이다.
최상의 립 컨디션을 유지해 완벽한 발색을 도와줄 립밤, 더 립 트리트먼트도 함께 출시된다. 용기에 어플리케이터가 탑재돼 쫀쫀한 제형의 립밤을 위생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팅 머터리얼(fitting material)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입술로 케어해주고 은은한 진줏빛 펄이 볼륨감 있고 건강하게 빛나는 핑크빛 입술로 연출해 준다. 데이 앤 나이트 모두 사용 가능하며 집중 보습 케어가 필요할 경우 평소보다 도톰하게 발라 립 마스크로 활용할 수 있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