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0:22 (화)
'SNL 코리아2' 4회 호스트 '강하늘' 출격
'SNL 코리아2' 4회 호스트 '강하늘' 출격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1.0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쾌한 매력으로 SNL 평정 예고
SNL 코리아2, 배우 '강하늘'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가 충무로 대세 배우 강하늘의 4회 호스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강하늘은 영화 '동주', '청년경찰', '기억의 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까지 매 작품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명실상부 충무로 대세 배우이다. 

2022년 새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어드벤처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로 또 한 번 역대급 변신을 예고한 강하늘은 스크린을 평정한 데에 이어 한계 없는 매력으로 오리지널 코미디쇼까지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거침없는 활약을 예고한 강하늘은 “평소 팬이던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기대된다. 

유쾌한 웃음 전하기 위해 제작진, 크루분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SNL 코리아 시즌 2'를 통해 선보일 더욱 특별한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1월 8일 3회 호스트 '술꾼도시여자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부터 4회 강하늘까지 새해 시작부터 대세 호스트들의 핫한 활약을 잇따라 예고하며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