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미스트롯2’ 황우림, 뮤지컬 ‘프리다’ 캐스팅 확정!
‘미스트롯2’ 황우림, 뮤지컬 ‘프리다’ 캐스팅 확정!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1.0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우림.. 트롯 스타 이어 뮤지컬 배우로 ‘무한 성장’
'황우림' 보도이미지 (사진제공:린브랜딩)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황우림'이 뮤지컬 출연을 확정지으며 활동 영역을 넓힌다.

소속사 린브랜딩에 따르면 황우림은 오는 3월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화려한 막을 올리는 월드 프리미어 창작 뮤지컬 ‘프리다’에 출연한다.

황우림은 ‘프리다’에서 프리다의 어린 시절과 평행우주 속 또 다른 프리다를 연기하는 ‘메모리아’역을 맡았다. 황우림은 잔인한 운명 속에서도 희망을 꿈꾼 어린 프리다 캐릭터를 통해 순수한 모습은 물론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2019년 ‘그리스’를 통해 뮤지컬 무대에 첫 데뷔했던 황우림은 그간 다양한 경험을 통해 탄탄하게 실력을 쌓아 왔으며, 오랜만에 뮤지컬 배우로 돌아와 탁월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미스트롯2’에서 떠오르는 트롯 스타로 주목받은 황우림은 지난 8월에는 디바의 ‘왜 불러’를 상큼 발랄하게 리메이크해 ‘여름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여러 방송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뮤지컬까지 영향력을 넓힌 황우림은 ‘프리다’를 통해 가능성있는 차세대 뮤지컬 배우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황우림의 활약이 돋보일 뮤지컬 ‘프리다’는 EMK 오리지널 시리즈 중 첫 중소극장 작품으로, 멕시코의 위대한 여성 화가이자 혁명가인 ‘프리다 칼로’의 생애를 액자 형식으로 그려내는 작품이다. 오는 3월 1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개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