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 '355' 메인 포스터 & 스토리 최초 공개
영화 '355' 메인 포스터 & 스토리 최초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9일 개봉..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가 온다
이미지 = 영화 '355' 메인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영화 '355'가 전 세계를 넘나드는 화려한 로케이션과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시퀀스를 기대케 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전 세계를 무대로 한 압도적 스케일과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화끈한 액션, 월드클래스 스타들의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로 스크린을 풍성하게 채울 '355'가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붙잡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355' 스토리

영화 '355'는 인류를 위협하는 글로벌 범죄조직에 맞서기 위해 전 세계에서 뭉친 최정예 블랙 에이전트 TEAM ‘355’의 비공식 합동작전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시선을 붙잡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다채로운 국기 비주얼, TEAM ‘355’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한데 어우러져 액션영화 팬들을 100% 만족시켜줄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서의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피도 눈물도 없을 것 같은 맹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TEAM ‘355’의 모습에선 세계 안보를 위해 원팀이 된 이들의 비장한 각오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느껴져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월드클래스 블랙 에이전트 TEAM 355 그들이 움직인다!”라는 카피 아래, TEAM ‘355’ 멤버들의 출신지를 비롯하여 한국과 여러 나라의 국기 이미지로 가득 채워진 비주얼은 전 세계를 무대로 하는 스케일과 다채로운 로케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또한, 포스터의 상단엔 각국에서 뭉친 최정예 블랙 에이전트 TEAM ‘355’를 하나로 묶는 상징적인 숫자 ‘355’가 큼직하게 자리하고 있어 여러 국가를 넘나드는 비공식 합동작전을 펼칠 TEAM ‘355’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2월 9일 개봉하는 '355'는 스크린을 풍성하게 채우는 화끈한 엔터테이닝 액션의 향연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국가를 넘나드는 압도적 스케일 ' 355'

파리, 영국, 모로코, 상하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로케이션이 뒷받침하는 압도적 스케일, 캐릭터별 개성이 돋보이는 리얼한 액션 시퀀스, 각국에서 모인 월드클래스 스타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메이스’로 분한 제시카 차스테인이 영화의 기획과 제작에도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355' 제작진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 사이먼 킨버그 감독, '블랙 위도우', '본 시리즈' 제작진과 '데드풀',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OST를 탄생시킨 정키 XL 음악감독의 환상적인 시너지로 탄생한 '355'는 눈과 귀가 즐거운 2022년 첫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서, 2월 극장가의 구원투수가 될 전망이다.

 

이렇듯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화끈한 액션과 TEAM ‘355’의 환상의 팀플레이로 스크린을 풍성하게 채울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355'는 오는 2월 9일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