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실력파 가수 나비(Navi), 리메이크 음원 ‘선물’ 티저 이미지 공개
실력파 가수 나비(Navi), 리메이크 음원 ‘선물’ 티저 이미지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2.0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_선물_티저이미지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가수 나비가 따뜻하고 세련된 감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나비와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멜로망스의 대표곡 ‘선물’ 리메이크 소식을 알린데 이어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나비는 흰 티셔츠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색감과 폰트가 더해져 차분하고 아늑한 감성의 티저 이미지를 완성했다.

이번 신곡에서 나비는 사랑의 힘이 주는 특별한 순간을 찬사하는 원곡 ‘선물’을 나비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추운 겨울을 녹이는 따스한 음악을 선사한다. 

섬세한 감성으로 사랑을 속삭이는 초반부를 거쳐 가스펠 사운드와 코러스에 나비의 파워풀한 목소리를 더한 후반부의 다채로운 편곡으로 요즘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보내고 있다는 나비의 진심 어린 보이스를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가수 나비는?

2004년 MBC의 오디션 프로그램이었던 '스타 탄생'을 통해 알려진 후 2008년부터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가수로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평받는 것뿐만 아니라 노래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나비는 2008년 ‘I love U’로 데뷔한 이래로 ‘마음이 다쳐서’, ‘집에 안갈래’ ,’잘 된 일이야’ 등 수많은 스테디 곡을 탄생시키며 오래도록 사랑받아 왔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인기를 끌며 '음원여제' 수식어를 얻은 나비의 출산 후 첫 컴백 소식에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나비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선물'을 공개할 예정이며, 컴백 관련 소식은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공식 SNS 채널과 나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