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6 10:45 (수)
영화 ‘서유기: 손오공 홍해아 대전’ 2월 28일 개봉 확정
영화 ‘서유기: 손오공 홍해아 대전’ 2월 28일 개봉 확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2.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감 가득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2022년 최고의 판타지 무협 액션 <서유기: 손오공 홍해아 대전>이 2월 28일 개봉 소식과 함께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강의 적을 만난 제천대성 손오공!

서유기 최강자는 과연 누구인가?

<서유기: 손오공 홍해아 대전>

제천대성 손오공과 불에서 태어난 혼세 마동 홍해아의 피할 수 없는 운명의 대결을 그린 <서유기: 손오공 홍해아 대전>이 2월 28일 개봉을 확정하고 짜릿한 판타지 무협 액션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인 포스터에는 뜨거운 화염산을 감싸고 있는 새하얀 연기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며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새롭게 재탄생한 서유기 등장인물들의 모습은 무협 영화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어준다. 우선 손을 모은 채 합장을 하고 있는 삼장법사의 걱정 가득한 표정에는 거대한 위기 찾아왔음을 암시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 염주를 휘날리며 쇠스랑을 휘두르고 있는 저팔계의 모습에도 눈길이 간다. 평소에 유쾌한 캐릭터로 알려져 있지만 이번만큼은 진지한 얼굴을 하고 있어 상황이 심상치 않음을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뿜고 있는 손오공의 아우라는 모든 것을 압도한다.

손오공의 대표 무기인 여의봉을 손에 쥔 채 싸움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은, 서유기 세계관만의 판타지 무협 액션을 예고하며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제천대성 손오공, 최강의 적을 만나다!’라는 카피는 최고의 싸움꾼으로 알려진 손오공 앞에 상상 이상의 강적이 나타났음을 알려주며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여기에 <서유기: 손오공 홍해아 대전>이라는 타이틀은 손오공과 일행들의 길을 가로막는 불의 화신 홍해아의 등장을 알리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만들어준다.

손오공 앞에 나타난 최강의 적을 확인할 수 있는 판타지 무협 액션 <서유기: 손오공 홍해아 대전>은 2월 28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