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2:16 (금)
레드페이스, 기능성과 스타일 갖춘 간절기용 ‘우먼스 아웃도어 재킷·베스트’ 제안
레드페이스, 기능성과 스타일 갖춘 간절기용 ‘우먼스 아웃도어 재킷·베스트’ 제안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2.02.1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우먼스 아웃도어 재킷 2종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레드페이스가 무게 대비 탁월한 보온성으로 늦겨울인 지금부터 다가오는 초봄까지 활용하기 좋은 경량 재킷과 베스트를 선보인다.

당분간 예년 기온을 웃도는 정도로 추위가 한결 풀릴 전망이지만 곳곳의 대기 건조가 지속돼 화재 사고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밤낮 기온차가 10도 내외로 벌어지면서 커진 일교차 속 건강 관리에도 유의해야 할 때다.

이렇듯 완전히 가시지 않은 겨울 추위는 물론 시시각각 다른 기온 탓에 적합한 옷차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체온 조절에 용이한 간절기용 아우터를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특히 일교차가 크고 기후 변화가 많은 해당 시기 등산, 트레킹 등의 각종 야외활동할 때는 실용성 높은 기능성 아웃도어를 잘 선택해야 한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필라이트 튜브 다운 하프 우먼 재킷은 보온성 대비 가벼운 무게로 따뜻하면서도 편안하게 몸을 감싸주는 하프 기장의 경량 재킷이다. 하이테크 제직 기술의 심리스 공법으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성과 보온성이 특징이다. 하이넥 구조로 목 사이를 통해 들어오는 바람을 보다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퀄팅 기법에 캐주얼한 무드로 늦겨울부터 간절기까지 부담없이 걸치기 좋다. 색상은 버건디, 네이비, 핑크로 구성됐다.

필라이트 프린트 튜브 다운 하프 우먼 재킷도 기능성 소재인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통기성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산뜻함을 유지시켜주는 경량 재킷이다. 포근한 느낌의 하프 기장으로 따뜻하면서도 자유로운 활동성까지 겸비했으며, 은은한 붓칠 느낌의 패턴이 프린트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운 느낌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색상은 네이비가 있다.

간절기 시즌 중 시간대별 기온에 맞는 다양한 옷차림 코디를 위해 재킷과 함께 레이어드 하기 좋은 우먼스 베스트도 있다. 필라이트 튜브 다운 라운드 우먼 베스트는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소매 부분이 없어 활동성이 뛰어나면서도, 가벼운 두께감으로 어디에나 껴입기 좋아 실용성이 높다. 라운드넥 형태에 타운웨어 스타일로 활용 가능하며,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핑크, 세피아로 구성됐다.

한편 위 재킷과 베스트 모두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동물 복지를 생각한 책임다운기준(RDS) 인증 충전재를 사용했다는 점이 주목된다. 이는 살아있는 조류 깃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제품에만 부여되는 인증 마크로, 친환경적 가치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레드페이스는 가벼운 무게 대비 높은 보온성의 경량 재킷은 늦겨울엔 두터운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해 입다가, 초봄에는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어 간절기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으며, 끝나지 않은 겨울 추위와 점점 커지는 일교차 속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체온 유지에 신경써 더욱 건강한 환절기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