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삼성전자,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The Freestyle 월드맵’ 론칭
삼성전자,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The Freestyle 월드맵’ 론칭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2.1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The Freestyle 월드맵’을 론칭한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삼성전자가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The Freestyle 월드맵’을 16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더 프리스타일 체험 공간을 메타버스 공간으로 확대함으로써 MZ세대에게 사용자 맞춤형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The Freestyle 월드맵은 사용자들이 침실·거실·주방·드레스룸·캠핑장 등 다양한 가상 공간에서 제품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월드맵을 방문한 사용자들은 더 프리스타일로 꾸며진 다양한 공간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사진을 찍는 등의 활동을 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The Freestyle 월드맵 론칭을 기념해 22일부터 제페토 내에서 나만의 공간을 만드는 UGC (사용자 생성 콘텐츠·User-Generated Contents)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 콘테스트는 글로벌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 3명에게는 더 프리스타일을 증정한다.

더 프리스타일은 △83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디자인 △180도 자유자재 회전 △자동으로 스크린을 세팅해 주는 편리성 △외장 배터리 연결 등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간편하게 나만의 스크린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성일경 부사장은 “더 프리스타일은 최근 북미·한국 등 주요 국가에서 진행한 예약판매에서 연달아 완판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메타버스 플랫폼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특성에 맞는 체험 기회를 마련해 시장을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