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영화 '언차티드', 개봉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영화 '언차티드', 개봉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2.2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액션 어드벤처의 짜릿한 흥행 저력 입증
이미지 = 영화 '언차티드'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2022년 새로운 흥행 액션 어드벤처의 탄생을 알린 영화 '언차티드'가 개봉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진정한 2월 극장가의 흥행 강자임을 입증했다.

영화 '언차티드'가 개봉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365,120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정상 자리에 등극한 것.

특히 이는 2022년 개봉 외화 중 개봉주 최고 흥행 스코어로,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새로운 흥행작 탄생을 알린 '언차티드'는 2022년 흥행 대표 액션 어드벤처 장르 영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민국에서 화끈하게 흥행 포텐을 터트린 영화 '언차티드'는 개봉 2주차에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흥행 모두 순항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주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믿고 보는 톰 홀랜드의 액션!”, “간만의 숨겨진 보물찾기 영화”, “다음 편도 기대된다!”라고 호평을 남겼다.

개봉 2주차 신작 공세에도 불구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영화 '언차티드'는 4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며 뜨거운 흥행 질주를 이어갈 예정이다.

영화 '언차티드'는 세상을 바꿀 미지의 트레져를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미션을 받은 ‘네이선’(톰 홀랜드)이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위험천만한 새로운 도전과 선택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세대교체를 선보이고 있는 영화 '언차티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