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에이수스, ROG DELTA S ANIMATE 게이밍 헤드셋 출시
에이수스, ROG DELTA S ANIMATE 게이밍 헤드셋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2.2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ASUS ROG DELTA S ANIMATE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맞춤형 Anime Matrix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ROG DELTA S ANIMTE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ROG DELTA S ANIMTE 게이밍 헤드셋은 오디오를 위한 업계 최고의 하이파이급 ESS 9281과 QUAD DAC 기술이 포함됐다. Anime Matrix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사용자가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고유의 애니메이션 및 라이브 오디오 시각화를 할 수 있다. 또한 USB-C 커넥터를 사용해 PC뿐만 아니라 닌텐도 스위치 및 Sony Playstation과 같은 게임 콘솔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다중 플랫폼 호환성을 갖고 있다.

ROG DELTA S ANIMTE 게이밍 헤드셋은 고품질의 하이파이급 ESS 9281과 QUAD DAC 기술 포함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MQA Renderer 기술을 통해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앱의 MQA 코어 신호에 연결해 높은 품질을 오디오를 제공한다.

130dB의 높은 SNR (높은 신호 대 잡음비)을 통해 FPS 게임 등에서 발소리, 총격, 폭발 위치 등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또한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 적용돼 게임 플레이 중 팀원들과 음성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한다.

Anime Matrix 디스플레이는 Armoury Crate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별 개성을 드러낼 수 있게 한다. ROG 하이브리드 이어 쿠션과 프로틴 레더 이어 쿠션과 같이 두 가지 재질의 쿠션을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 및 계절의 변화에 맞춰 사용할 수 있게 하며, 좌우 착용 방향 표시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제어 버튼을 통해 음향 및 디스플레이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분리되는 마이크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헤어밴드를 통해 사용자별 편의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