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 '스펜서' 신작 예매율 1위! 전체 예매율 3위!
영화 '스펜서' 신작 예매율 1위! 전체 예매율 3위!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3.12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 일주일 앞두고, 극장가 최고 화제작답게 흥행 이끈
이미지 = 영화 '스펜서'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생애 첫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올해 최고의 영화 '스펜서'가 개봉 신작 중 예매율 1위, 전체 영화 중 예매율 3위에 오르며 뜨거운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3월 16일 개봉을 앞둔 '스펜서'는 이미 예비 관객에게 최고의 기대작으로 오른 작품으로, 개봉 신작 예매율 1위로 다시 한번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를 증명했다.

다이애나 왕세자비 역을 맡아 전 세계 여우주연상 27개 석권, 여기에 2022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까지 오른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열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예매율로 바로 나타난 것.

뿐만 아니라 '스펜서'의 주인공은 전 세계인이 사랑한 전 영국 다이애나 왕세자비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 또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개봉 신작 예매율 1위, 전체 예매율 3위의 결과를 낳았다.

현재 국내외에서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스펜서'는 영국 왕실 가족이 샌드링엄 별장에 모여 보내는 크리스마스 연휴 3일 동안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느끼는 솔직한 감정을 집중적으로 담은 작품이며, 파블로 라라인 감독은 세심하고 섬세한 연출로 관객들을 다이애나의 감정에 몰입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의심과 결심 사이를 오가며 영국 왕실의 전통과 명예, 세간의 루머, 그리고 자신을 억누르는 모든 벽을 허물고 세상 밖으로 나와 진짜 자신의 이름을 찾기로 결정한 영화 속 다이애나 스펜서의 모습은 희열을 느끼게 함과 동시에 주체적인 여성의 면모를 보여주며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로 관객들을 뜨겁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 신작 예매율 1위, 전체 예매율 3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한 '스펜서'는 왕비가 되지 않고 자신의 이름을 찾기로 결심한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새로운 이야기로 3월 16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