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여덟 번째 감각', 청량미 가득 티저 포스터 공개

눈부신 봄날에 시작된 로맨스!

2023-03-09     김민수 기자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봄과 함께 찾아온 청춘 캠퍼스 로맨스 '여덟 번째 감각'이 기분 좋은 청량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여덟 번째 감각'은 서울에 갓 상경한 신입생 ‘지현’(오준택)이 모든 게 완벽한 복학생 ‘재원’(임지섭)을 만나게 되며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감각에 눈을 뜨는 청춘 캠퍼스 로맨스영화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반짝이는 해변가에 나란히 앉은 신입생 ‘지현’과 복학생 ‘재원’의 눈부신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핑복을 입은 채 편안하게 앉아있는 ‘지현’의 풋풋한 모습과 ‘재원’의 부드러운 미소는 이들이 보여줄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여기에 “눈부신 봄날, 파도보다 강렬한 너와 나 사이”라는 카피는 신입생과 복학생으로 만난 이들의 청춘 캠퍼스 로맨스에 한층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교내 서핑 동아리에서 만난 ‘지현’과 ‘재원’의 이야기는 대학교에서 벌어질 수 있는 현실적인 스토리와 함께 캠퍼스뿐만 아니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져 더욱 찬란한 청춘의 한페이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두의 감성을 자극하는 청량감 넘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여덟 번째 감각'은 오는 3월 29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