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잡티로즈쎄럼’ 성분·효과 업그레이드…‘NEW 잡티로즈쎄럼’ 리뉴얼 출시
[뉴스플릭스] 최효원 기자 =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12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잡티로즈쎄럼’을 전면 리뉴얼해 ‘NEW 잡티로즈쎄럼’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의 성분과 효과 모두를 한층 강화해 소비자들에게 더 강력한 브라이트닝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이소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잡티케어는 물론, 보습과 항산화까지 쎄졌다’는 의미를 강조하며 제품 애칭을 ‘NEW 잡티로즈쎄럼’으로 변경했다. 특히 시그니처 성분인 ‘로즈 오또’에 고농축 항산화 성분 ‘로즈 PDRN’을 더해 미백과 항산화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며, 보다 강력한 잡티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을 비롯해 비타민C 유도체, 나이아신아마이드, 페룰릭애씨드까지 총 4중 브라이트닝 성분을 배합해 잡티 생성의 전 단계에 걸쳐 체계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이로써 겉잡티, 속잡티, 기미, 잡티 흔적까지 다각도로 관리해 맑고 균일한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보습력도 한층 강화됐다. 리뉴얼된 NEW 잡티로즈쎄럼은 기존 대비 보습력이 148% 상승했으며,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은 그대로 유지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여드름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까지 통과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는 이번 리뉴얼 출시와 함께 “쎄니까, 쎄럼!”이라는 슬로건을 담은 신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광고에서는 ‘잡티 쎄럼실’을 배경으로 잡티 케어에 진심인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을 강조하며, 신인 배우 하지수의 건강한 광채 피부로 제품의 효과를 시각화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16주년을 맞아 기능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충족하는 NEW 잡티로즈쎄럼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기능성 성분으로 빠른 효과를 제공하면서도,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 민감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탄생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소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1만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체험단에 선정된 1만 명에게는 NEW 잡티로즈쎄럼을 5일간 사용해볼 수 있는 샘플 키트가 제공되며,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