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성수동 팝업서 '비타민C 트위티 에디션' 체험 이벤트 진행
아이브 장원영도 방문한 성수 팝업… 제품 체험·선물·포토존까지 ‘환한 피부’ 위한 다채로운 즐길거리 제공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는 4월 27일까지 서울 성수동 올리브영N 성수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에서 ‘비타민C 트위티 에디션 팝업’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트위티 에디션과 함께 7일 만에 칙칙함 없이 환해지는 피부’라는 콘셉트 아래, 이니스프리의 비타민C 대표 제품인 ‘7일 톤업 세럼’, ‘붙이는 패드’, ‘수분 크림’, ‘잡티 톤업 선크림’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장에는 총 3개의 체험존이 운영된다. ‘Brighten your Tone!’ 존에서는 잡티를 없애는 게임에 참여하면 ‘비타민C 7일 톤업 키트’를 증정한다. ‘Dark spot-free Tone-Up!’ 존에서는 UV 카메라를 활용해 자외선 차단 효과와 톤업 기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마지막 ‘Like 장원영! with Tweety!’ 포토존에서는 이니스프리 모델 장원영과 트위티가 함께한 콘셉트로 인증샷을 남기고 SNS에 공유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세 개의 체험존을 모두 완료하면 장원영 친필 사인이 담긴 세럼, 미니어처 키트, 트위티 파우치 등 다양한 선물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팝업 한정 쇼핑백과 함께 구매 고객을 위한 룰렛 이벤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지난 16일에는 이니스프리 모델 아이브 장원영이 직접 팝업을 방문해 공간을 둘러보고 이벤트에 참여했다. 밝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이니스프리만의 ‘비타민C 루틴’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니스프리는 “비타민C 트위티 에디션 팝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 효능을 직접 체험하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환한 피부를 위한 뷰티 루틴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니스프리 비타민C 트위티 에디션 팝업’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관련 정보는 이니스프리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