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나현 감독의 넷플릭스 영화 '야차' 한국 첩보 영화 진수를 보여준다
나현 감독의 넷플릭스 영화 '야차' 한국 첩보 영화 진수를 보여준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3.2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넷플릭스(Netflix)에서 나현 감독이 선보일 스파이 첩보 액션 <야차>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국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파이들의 숨막히는 전쟁!

더 강렬한 액션과 스펙터클까지!

박해수 “인물에 대한 끊임없는 질문을 던져 주고 에너지가 넘치는 감독님”

이미지 = 야차 스틸_감독 나현

 

넷플릭스 영화 '야차' 스토리

<야차>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일명 ‘야차’가 이끄는 국정원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과 특별감찰 검사, 그리고 각국 정보부 요원들의 숨막히는 접전을 그린 첩보 액션 영화다. 

 

수 많은 명작을 만들어낸 나현 감독의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야차'

 

신선한 설정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프리즌>과 <나의 특별한 형제>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화려한 휴가> 등 웃음과 감동을 안겨주었던 영화들의 각색, 각본 작업을 통해 스토리텔러로 한국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나현 감독.

그가 새로운 시도와 도전으로 가득한 첩보 액션 영화 <야차>로 돌아온다. 선양이라는 낯선 공간과 이중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야차, ‘지강인’(설경구) 캐릭터에 끌려 연출을 결심한 나현 감독은 <프리즌>보다 더 강렬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첩보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할리우드 첩보 액션 장르의 익숙한 관습들을 탈피하고자 했다”는 그는 액션뿐만 아니라 같은 목적을 가졌지만 전혀 다른 방식을 지닌 ‘지강인’과 ‘한지훈’(박해수)이 서로 부딪히고 이해하는 과정을 첩보 영화의 장르 속에 그려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블랙팀’의 개성 만점 요원들, ‘홍과장’(양동근), ‘희원’(이엘), ‘재규’(송재림), ‘정대’(박진영)의 완벽한 앙상블과 환상의 팀워크를 더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이 가득한 영화를 완성시켰다.

이미지 = 야차 스틸_감독 나현

 

배우 코멘터리

박해수는 “나현 감독님은 인물에 대한 끊임없는 질문을 던져 준다. 늘 에너지가 넘치셔서 함께 작품을 하면서 많은 걸 배우고 느꼈다”며 나현 감독의 작업에 깊은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처럼 <야차>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다채로운 캐릭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의 액션으로 시청자들을 치열한 첩보 이야기의 한 가운데로 끌어당길 것이다. 최고의 배우들과 나현 감독의 탁월하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완성된 <야차>는 한국 첩보 영화의 신기원을 열 것을 약속한다.

이국적인 공간에서 펼쳐질 각국 스파이들의 숨막히는 접전,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선보일 뜨거운 시너지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는 나현 감독의 첩보 액션 영화 <야차>는 4월 8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