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넷플릭스 시리즈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1차 티저 포스터 공개
넷플릭스 시리즈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1차 티저 포스터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3.28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안나라수마나라' 티저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넷플릭스(Netflix)가 <안나라수마나라>의 공개를 5월 6일로 확정 짓고, 판타지 뮤직 드라마의 세계로 전 세계를 초대한다.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가 5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간다.

하일권 작가의 '안나라수마나라' 뮤직드라마로 재탄생

 

<안나라수마나라>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연출의 마술사’라는 수식어를 얻은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연재 당시 꿈과 현실 사이에서 흔들리는 이들의 고민과 성장을 마술이라는 환상적인 요소로 풀어내 호평을 얻었다.

많은 이들의 인생작으로 꼽히는 『안나라수마나라』가 따뜻한 이야기와 환상적인 비주얼에 음악과 안무를 접목시켜 다채로운 색깔의 시리즈로 돌아온다.

 

명작을 만들어낸 스탭들이 뭉쳐 아름다운 스토리를 만든다

 

<안나라수마나라>의 연출은 [이태원 클라쓰],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으로 섬세한 감성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극본은 [구르미 그린 달빛], [후아유-학교 2015]에 이어 세 번째로 김성윤 감독과 호흡을 맞추게 된 김민정 작가가 맡아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의 신선한 만남도 기대에 불을 지핀다.

 

'안나라수마나라' 배우 지창욱&황인엽

 

장르를 넘나드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아시아를 매료시킨 지창욱은 모든 것이 수수께끼 같은 마술사 리을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드라마 [괴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던 최성은과 첫 주연작 [여신강림]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황인엽은 꿈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윤아이, 나일등 역으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이상 마술을 믿지 않게 된 아이들을 찾아온 비밀스러운 마술사. 펼쳐진 초대장 사이에서 퍼져나가는 빛과 “당신… 마술을 믿습니까?”라는 카피가 <안나라수마나라>가 들려줄 마술 같은 이야기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