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영화 '수퍼 소닉2', 전 세계 11개국 박스오피스 1위
영화 '수퍼 소닉2', 전 세계 11개국 박스오피스 1위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4.0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흥행 돌풍 속에 국내 흥행 기대감 고조
이미지 = 영화 '수퍼 소닉2'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수퍼 소닉2'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글로벌 흥행 열풍을 이어나가고 있는 '수퍼 소닉2'가 전 세계 11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수퍼 소닉2'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새로운 파트너 테일즈 VS 수퍼 빌런 너클즈와 천재 악당 로보트닉의 대결을 그린 넥스트 레벨 어드벤처 영화이다.

영화는 지난 주말 독일, 뉴질랜드, 노르웨이, 체코 등 전 세계 11개국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차지, 영국, 프랑스, 호주, 스페인에서는 '모비우스'와 함께 2위에 올라 엄청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외신 & 관객 호평

폭발적인 흥행 열기와 함께 해외 매체들의 극찬 세례도 쏟아지고 있다. 해외 유력 매체들이 호평을 쏟아내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 “멈추지 않는 재미로 가득한 즐거운 어드벤처” (gamingbible)

- “폭발적 재미! 시리즈의 수준을 레벨업 시키는 속편!” (cinemablend)

- “놀라운 캐릭터들이 펼치는 유머와 감동의 스토리” (hotnewsonly)

- “훨씬 더 큰 스케일과 액션, 유머로 가득하다.

- 소닉-테일즈-너클즈가 최고다!” (Fandango)

- “한계까지 밀어붙인 촬영기법! 정말 놀라운 비주얼, 극장에서 봐야 한다!” (Geeks of Color)

- “훌륭한 속편이다. 극장에서 같이 본 모든 이들이 함께 열광했다!” (Screen Rant)

- “1편만큼 재미있고, 더 많은 캐릭터들이 빛을 발한다.” (ComicBook)

 

이처럼 해외 매체 호평 세례를 받으며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는 '수퍼 소닉2'는 새로운 캐릭터 등장과 함께 더욱 방대해진 스케일과 액션, 그리고 유머로 러닝 타임을 가득 채우고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빛보다 빠른 스피드 파워로 지구를 지키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 앞에 천재 악당 ‘로보트닉’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강력한 파워 펀치를 가진 ‘너클즈’와 함께 나타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새로운 빌런 ‘너클즈’와 ‘소닉’의 강렬한 대립으로 두 캐릭터의 불꽃 튀는 스펙터클 액션을 선보일 것이다. ‘소닉’의 새로운 파트너이자 헬리콥터 꼬리로 하늘을 나는 ‘테일즈’는 귀여운 비주얼로 벌써부터 관객들의 설레게 한다.

전 세계 11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해외 관객들의 쏟아지는 극찬 세례를 받으며 더욱 관심을 모으는 영화 '수퍼 소닉2'는 SUPER 4D, 4DX, DOLBY CINEMA 다양한 포맷으로 4월 6일 극장 개봉한다.

 

 

Synopsis

도시의 악당들을 물리치며 바쁘게 지구를 지키고 있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

버섯 행성으로 쫓겨나 ‘소닉’에게 복수를 계획하던 천재 악당 ‘로보트닉’은

엄청난 힘을 지닌 신비의 에메랄드를 차지해 세상을 지배할 야망을 꿈꾸며 지구로 돌아온다!

최강 파워로 업그레이드된 ‘로보트닉’과 강력한 펀치 파워 ‘너클즈’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던 ‘소닉’은 하늘을 나는 꼬리를 가진 귀여운 파트너 ‘테일즈’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하게 되는데…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테일즈 VS 너클즈와 천재 악당 로보트닉

새로운 질서로 세계를 정복하려는 최강 빌런에 맞선 거대한 대결이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