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박정현,‘대한민국 대표 디바’ 3개월만에 컴백!
박정현,‘대한민국 대표 디바’ 3개월만에 컴백!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4.0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현,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로 컴백 확정!
2022년 프로젝트 ‘4 Seasons’ 두번째 작품 베일 벗었다!
박정현, 봄을 담은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 13일 공개 (사진제공 = 본부엔터)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박정현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를 발매한다.

지난 1월 선보인 미니앨범 ‘다시 겨울이야’에 이어 약 3달만의 컴백이라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박정현의 신곡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는 2022년 프로젝트 ‘4 Seasons’를 채우는 두번째 작품으로, 첫번째 겨울을 노래한 EP ‘다시 겨울이야’에 이어 봄을 노래하는 특별한 곡이다.

또한 이번 디지털 싱글은 타이틀곡인 ‘이름을 잃어버린 별을 이어서’와 또 다른 수록곡 ‘나의 봄’까지 총 두 트랙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아이유, 크러쉬 등 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홍소진, 아이유 ‘밤편지’를 공동 작곡한 김희원이 작곡에 참여하고 박효신 ’좋은 사람’, 김범수 ’보고싶다’ 등 많은 히트곡을 작사한 윤사라와 라라라스튜디오의 김수지가 작사를 맡았으며 대한민국 최정상의 세션들의 따뜻한 연주까지 더해 한층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박정현이 특유의 섬세한 보컬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바로 굳건히 자리잡고 있는 만큼, ‘박정현표’ 봄을 표현할 새 디지털 싱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정현의 2022년 프로젝트 ‘4 Seasons’를 장식할 두번째 디지털 싱글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