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김재중, 日드라마 OST 오늘(13일)발표
김재중, 日드라마 OST 오늘(13일)발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4.1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능 아티스트’ 김재중, 日싱글앨범 '六等星'발표 와 팬 만남까지
김재중, 김준수와 日드라마 OST 듀엣곡으로 방송 출연! 빛나는 케미 선사!
앨범자켓 김준수,김재중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퍼펙트 올라운더’ 김재중이 일본 2분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어나더 클래스’임을 입증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재중이 오늘 13일(수요일) 일본 현지에서 드라마 OST곡인 <六等星(육등성)>을 발표했다”라며 “이번 OST곡 공개를 시작으로 일본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김재중이 발표하는 ‘육등성’은 같은 날 첫 방송될 일본 NTV수요드라마 <악녀(惡女)~일하는 게 멋있지 않다고 누가 말했는가? (働くのがカッコ悪いなんて誰が言った? )>주제곡이다. 세련된 선율, 세상에 희망과 힐링을 선사하는 가사, 김재중만의 애절함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13일에 이어 15일에는 국내 포함 글로벌에서도 ‘육등성’을 들을 수 있어 각국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는 김재중을 필두로 한 특급 인연이 눈길을 끈다. 김준수가 듀엣 가창자로 참여한 것은 물론, 2018년 발표곡 <Defiance>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배우 이마다 미오가 주연을 맡게 된 드라마 주제곡이라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만능 아티스트’ 김재중, 日싱글앨범 발표부터 팬 만남까지,[사진 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또한 김재중은 해당 곡을 지난달 30일 일본 ‘프리미엄 뮤직 2022’에서 최초 공개했다. 당시 김재중은 김준수와 함께 아름다운 듀엣 하모니는 물론, 빛나는 케미를 화면을 통해 보여줘 팬들에게 반가움을 더했다.

김재중은 소속사를 통해 “이 곡은 '나 다움에 방황하거나, 불합리한 일에 시달리거나 살기 힘든 이 세상에서 작은 희망에 의지해 조금씩 살아가자'라는 주제의 곡이다”라며 “오랜만에 준수와 함께 좋은 곡을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릴 기회가 생겨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김재중은 오는 14일 도쿄 국제포럼홀에서 ‘J-JUN THURSDAY PARTY with JAEFANS’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열도 팬들을 만난다.

김재중은 지난해 일본 대표 음악프로그램인 <뮤직스테이션> 연말 특집 <뮤직 스테이션 울트라 슈퍼 라이브 2021>, 후지TV <2021 FNS가요제>에 출연하며 여전히 뜨거운 현지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이번 드라마 OST참여까지 일본에서 ‘김재중 파워’가 독보적임을 다시 한 번 알리며 앞으로 행보에도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한편 김재중은 올해 국내외를 오가며 음반, 드라마,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