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구필수는 없다', 2차 캐릭터 예고편 공개!
'구필수는 없다', 2차 캐릭터 예고편 공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4.1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두준, '내 인생은 망했다' 안 풀리는 인생 전반전!
ENA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구필수는 없다'에서 배우 윤두준의 패기 가득한 선전포고가 담긴 2차 캐릭터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5월 4일 첫 공개될 ENA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에서 '스타트업계 손흥민' 정석(윤두준 분)의 인생 전반전을 담은 2차 캐릭터 예고편 영상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은 '스타트업의 가치'에 대해 주장하고 있는 정석의 화려한 일상으로 포문을 연다. '스타트업계 손흥민'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고속도로를 달리듯 탄탄대로를 걷던 정석의 하루는 '내 인생은 거침없이 망했다'라는 말과 함께 갑작스럽게 변화해 눈길을 끈다.

안 풀리는 인생 전반전에 돌입한 그는 “아빠 빚 제가 갚을 테니까 대신 10억 채우죠”라며 사채업계 큰손 천만금(박원숙 분)에게 거래를 시도한다. 돈 한 푼 없는 그가 천만금에게 담보로 무엇을 건넬지 궁금해지는 상황.

이와 함께 “내가 보여준다, 할 수 있다”라며 두 팔을 높게 뻗고 화이팅을 외치는 정석의 모습에서 패기 가득한 20대 청년 사업가 정석의 일상이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할 수 있다”는 정석의 말을 정면으로 반박하는 구필수(곽도원 분)의 단호한 한 마디가 웃음을 유발한다. 당장이라도 무언가를 쏟아낼 것 같은 정석과 그를 막으려는 구필수까지 전혀 접점이 없어보이는 두 남자가 엮이면서 만들어갈 세대 초월 생존 브로맨스가 기다려지고 있다.

인생 전반전에 들어선 20대 청년 사업가 정석의 열정 넘치는 선전포고가 담긴 2차 캐릭터 예고편 영상으로 기대를 모으는 ENA 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는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이 티격태격 펼쳐나가는 생활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다.

오는 5월 4일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 동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ENA채널(4월 29일부터 변경되는 SKY채널의 신규 채널명)에 편성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