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킬힐’ 김하늘X이혜영X김성령 복잡한 감정 담은 새 OST 공개
‘킬힐’ 김하늘X이혜영X김성령 복잡한 감정 담은 새 OST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4.2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 ‘Losing Star’ 21일 발매
마마무 솔라부터 ‘싱어게인2’ 김소연까지
’킬힐’ 몰입감 높인 OST 합본 공개
‘킬힐’ 외로움+쓸쓸함 표현한 OST Part6 ‘Losing Star’ 발매  [사진 = Stone Music Entertainment]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눈을 뗄 수 없는 반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킬힐’이 종영을 앞두고 몰입감을 높이는 OST를 선보인다.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tvN 수목드라마 ‘킬힐’(극본 신광호 이춘우, 연출 노도철) 여섯번째 OST인 이인의 ‘Losing Star’를 오는 21일 오후 6시, 최종 합본 OST를 22일 낮 12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우선 ‘Losing Star’는 극중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등 세 여자들의 성공에 대한 욕망과 그 속에서 좌절을 겪게되는 일련의 과정을 담고 있는 곡으로, 목적을 잃고 앞으로만 걸어가는 길위에서 느끼는 외로움과 불안, 닿을 수 없는 곳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노래다.

또한 무엇으로도 채워지지 않는 허망한 마음을 따스한 어쿠스틱 기타와 이인의 매력적인 보컬만을 통해 담담함과 쓸쓸함을 드러내고 있다.

가창을 맡은 이인은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마우스’, ‘유별나! 문셰프’등 다양한 OST를 부르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로, ‘Losing Star’를 통해 진한 감성과 유니크한 보이스를 자랑했다.

또한 드라마만큼 대중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던 OST들을 다시 감상할 수 있는 OST 합본도 공개된다. OST 최종 합본에는 먼저 공개된 이다영의 ‘That Night’부터 일레인의 ‘George’, 하진의 ‘DEVILLL’, 마마무 솔라의 ‘Dun Dun Dun’, 김소연의 ‘Can we fly like a bird’까지 몰입감 넘치는 작품들이 포함된다.

여기에 ‘킬힐’만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선사한 스코어 36곡이 포함되어 총 42트랙으로 풍성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킬힐’ OST Part6 이인의 ‘Losing Star’는 오는 21일 오후 6시, OST 합본 음원은 22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