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임수현, 태종 이방원 캐스팅 조선 최고 미녀 어리役‘
임수현, 태종 이방원 캐스팅 조선 최고 미녀 어리役‘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4.23 10: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임수현, 태종 이방원에서 어리역으로 매력발산 기대
사진 = 배우 임수현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배우 임수현이 KBS 1TV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의 ‘어리’역으로 매력발산에 나선다.

'태종 이방원'은 고려라는 구질서를 무너뜨리고 조선이라는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가던 '여말선초' 시기, 누구보다 조선의 건국에 앞장섰던 리더 이방원의 모습을 새롭게 조명한 드라마다.

어리는 당대 최고의 미녀로 극 중 이방원(주상욱 분)과 민씨(박진희 분)사이에서 태어난 장자 양녕대군(이태리)이 첫눈에 반한 여인이었다. 양녕은 어리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였으나, 이미 양반의 첩이었던 어리는 양녕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았다. 태종의 장자로 거칠 것이 없었던 양녕은 급기야 유부녀인 어리를 궁으로 데려오기에 이른다.

어리 역의 임수현은 지난해 문재인 대통령이 선택하여 화제가 된 현대 자동차 캐스퍼 지면 모델로 존재감을 선사한 바 있다.

사진 = 배우 임수현

제91회 전국체전 체조 페어 부문에서 동메달을 수상하는 등 ‘체조 요정’으로 활약한 바 있는 임수현은 2018년 브라운관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조선미인별전’, ‘시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타임즈’ 등 다수의 작품에서 현대극과 사극을 오가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최근 정통사극의 매력을 보여주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KBS 1TV 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 조선시대 최고 미녀 중 한명인 어리역으로 다시 한번 매력을 드러낼 임수현.

배우 임수현이 태종 이방원에서 보여줄 모습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한편, KBS 1TV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2-04-23 11:16:51
    너무 이쁘네요~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