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타이거JK·김수영 ‘괴이’ 역대급 OST 공개
타이거JK·김수영 ‘괴이’ 역대급 OST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4.2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장감vs쓸쓸함 몰입감 극대화
‘힙합대부’ 타이거JK, 최고 기대작 ‘괴이’ 타이틀곡 ‘바다는 비에 젖지 않아’ 공개
‘괴이’ 타이틀곡 ‘바다는 비에 젖지 않아’ 공개 [사진= CJ ENM]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타이거JK가 ‘괴이’ 타이틀곡을 선보이며 드라마의 몰입감을 한층 높인다. 이어 싱어송라이터 김수영도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OST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극본 연상호·류용재/감독 장건재) 측은 드라마 릴리즈일인 오는 29일, 오후 6시 첫번째 OST인 타이거JK의 ‘바다는 비에 젖지 않아’를, 오는 30일 오후 6시 두번째 OST인 김수영의 ‘빈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우선 29일 공개되는 타이거JK의 자작곡인 ‘바다는 비에 젖지 않아’는 ‘괴이’의 타이틀곡으로, ‘힙합 대부’ 타이거JK와 ‘괴이’의 폭발적인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타이거JK는 ‘바다는 비에 젖지 않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올해 가장 시네마틱한 음악을 완성시켰으며, 드라마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고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는데 힘을 보탰다.

타이거JK 바톤을 이어받아 30일에는 매력적인 중저음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김수영이 참여한 ‘빈손’이 공개된다.

‘빈손’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극중 하나뿐인 딸을 잃은 부모의 공허함과 쓸쓸함에 대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김수영의 따뜻하고 담담한 보컬이 돋보인다.

‘괴이’는 저주받은 불상이 나타난 마을에서 마음속 지옥을 보게 된 사람들과, 그 마을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초자연 스릴러로, 오는 29일 티빙에서 전편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