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 '서울괴담', 5일 연속 좌석판매율 1위... 글로벌 공략 나서
영화 '서울괴담', 5일 연속 좌석판매율 1위... 글로벌 공략 나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0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해외 13개국 개봉 화제
이미지 = 영화 '서울괴담'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화제의 공포작 '서울괴담'이 지난 4월 27일 개봉 이후 5일 연속 좌석 판매율 1위를 달성하고 있다. 주말 박스오피스 3위 기록에 이어 13개국 5월 개봉 확정을 통해 글로벌 흥행에 전격 돌입한다.

'서울괴담'은 현재 전체 관객수 약 6만 명을 돌파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개봉 당일 무대인사 전관 매진 및 당일 좌석 판매율 9.3% 기록을 보였으며, 관객들의 많은 호평 속에 연일 화제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는 복수, 욕망, 저주에서 시작된 죽음보다 더한 공포 에피소드 10가지를 수록하고 있으며, 베테랑 배우·라이징 스타·스크린 데뷔 아이돌 등 폭넓은 캐스팅, 오컬트, 밀폐 스릴러, 좀비, 학원 공포, 샤머니즘 등 다양한 장르의 공포를 한 작품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점프 스퀘어씬 및 충격 엔딩 등으로 영화 팬들과 호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글로벌 개봉으로는 홍콩을 시작으로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베트남, 대만, 마카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일본 총 13개국에서 5월 개봉이 확정되어 있다.

국내 흥행 및 글로벌 공략에 나서는 영화 '서울괴담'의 심상치 않은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