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9 11:13 (금)
제9회 더골프쇼 in 서울 시즌1 개최
제9회 더골프쇼 in 서울 시즌1 개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5.2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제9회 더골프쇼 in 서울 시즌1 포스터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전국 골프박람회 ‘더골프쇼’를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의 활성화와 서울 및 경기 지역과 수도권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제9회 더골프쇼 in 서울 시즌1’에 수도권 골퍼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제9회 더골프쇼 in 서울 시즌1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 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 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2022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오후 2시, 4시 스윙팡 이벤트 부스에서는 김현용 프로, KPGA 홍대양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이 이뤄져 평소 고민이 있던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 관련 방역패스 제도가 일시 중단됨에 따라 제9회 더골프쇼 in 서울 시즌1이 개최되는 SETEC은 방역패스 미적용 시설이 됨으로써 백신 여부와 관계없이 관람할 수 있어 관람객의 불편함이 크게 줄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한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 등에서 개최되는 2022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 입장은 물론이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업로드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이지만, 사전 등록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