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4 17:14 (금)
2022 제주 페스티벌 ‘SUMMER GATE’ 2차 라인업 공개
2022 제주 페스티벌 ‘SUMMER GATE’ 2차 라인업 공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5.2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DG 양동근, 45RPM, 지호지방시.. 등
'제주 페스티벌 ‘SUMMER GATE’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제주도에서 6월 18일과 19일 이틀간 열리는 음악 축제 썸머게이트 페스티벌(SUMMER GATE FESTIVAL•이하 SMG JEJU)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2년간 개최가 어려웠던 대중 음악 축제가 일상 회복 기조와 함께 속도를 내며 속속들이 개최 발표를 하고 있다.

SMG JEJU는 제주도 산골 감귤농장을 기반으로 자연을 테마로 하였으며 ‘1일 200명 한정, 프라이빗 멤버십 페스티벌’이라는 기상천외한 컨셉으로 많은 대중과 미디어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일 공개된 1차 라인업에 이어 25일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EDM 장르가 주를 이루는 가운데 HIPHOP 아티스트가 눈에 띈다.

먼저 눈에 띄는 힙합 아티스트는 최근 넷플릭스 영화 ‘야차’에서 탁월한 연기로 호평받았으며 가수로서 꾸준히 힙합 음악을 해오고 있는 ‘YDG양동근’이다. 

또한, 안타깝게도 제주에서 2021년 유명을 달리한 이현배가 이끌었던 ‘45RPM’과 쇼미더머니8에서 독특한 개성으로 민폐 논란의 중심에 있었던 ‘지호지방시’가 참가한다. 

DJ로는 YDG양동근의 음악 감독으로도 유명한 베테랑 havidim(하비딤)과 TechHouse 장르의 프랑스 출신 Grand Mendez(그랜 멘데즈), HIPHOP 장르의 케냐 출신 RONJEY(론제이), Vinyl DJ ROBO(로보)와 Jiyoo(지유) 그리고 J.Soul(제이소울)이 이름을 올렸다.

주최사인 콘텐츠플랫폼유니버스㈜ 안덕기 CP는 “관광지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벌이지만, 관광객과 제주에 거주하는 외국인과 로컬 관객들과 어우러질 수 있는 즐겁고도 행복한 힐링의 페스티벌이 되도록 여러 국적의 내실 있는 아티스트들로 페스티벌 라인업을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SMG JEJU는 네이버에서 1차분 Early Bird 티켓을 판매하고 있으며,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