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직 딜리버리 브랜드 포크라노스 ‘바이닐 팝-업 숍’ 오픈
직 딜리버리 브랜드 포크라노스 ‘바이닐 팝-업 숍’ 오픈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5.30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힙한 뮤지션들이 사랑하는 음원 유통사
‘포크라노스 바이닐 팝-업 숍’ 오픈
 ‘바이닐 팝-업 숍’ 오픈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뮤직 딜리버리 브랜드 포크라노스의 첫 번째 ‘Poclanos Vinyl Pop-up Shop(포크라노스 바이닐 팝-업 숍)’이 지난 5월 28일, 29일 양일에 걸쳐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Poclanos Vinyl Pop-up Shop(포크라노스 바이닐 팝-업 숍)’은 그간 디지털 기반의 음원 유통과 콘텐츠를 주력으로 삼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포크라노스가 큐레이션 하여 아날로그 매체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바이닐 음반 발매 프로젝트이다.

그 첫 번째 순서를 장식한 아티스트는 새로운 소리와 언어로 음악신에 혜성처럼 등장한 싱어송라이터 ‘이강승’이다. 그가 발표한 두 장의 EP가 10인치 바이닐로 제작되어 그간 피지컬 앨범  발매를 염원해온 많은 팬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행사장에 직접 스태프로 참여하여 팬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기도 한 ‘이강승’은 “너무 감격스러운 장면”이라며 기쁨에 가득 찬 소감을 전해왔다. 

포크라노스는 음원 유통업을 기반으로 인디펜던트 뮤지션들의 지속 가능한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는 뮤직 딜리버리 브랜드다. ‘큐레이터(Curator)이자 크리에이터(Creator)’를 모토로 1000여 팀 이상의 국내외 뮤지션과 함께 음악신의 흐름을 선도하는 포크라노스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로 예정된 온라인샵 오픈과 더불어 새롭고 신선한 프로젝트들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강승’을 선두로 박차를 가하기 시작한  ‘Poclanos Vinyl Pop-up Shop(포크라노스 바이닐 팝-업 숍)’은 이후 ‘파란노을’, ‘전진희’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으로 이어지는 바이닐 시리즈 공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