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영화 '위대한 침묵',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전격 오픈
영화 '위대한 침묵',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전격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0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정사 최초 대통령 탄핵 사건의 진실을 알리다
영화 '위대한 침묵'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헌정사 최초의 대통령 탄핵 사건의 진실을 밝히는 영화 '위대한 침묵'이 5월 30일, 특별한 리워드를 만날 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했다. 

'위대한 침묵'은 대한민국 제18대 대통령이자 최초의 여성 대통령 박근혜의 탄핵을 둘러싼 진실과 숨겨진 전모를 낱낱이 그려낸 영화이다.

이번 펀딩은 영화 '위대한 침묵'이 더 많은 관객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진행된다.

펀딩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리워드로 서울, 경기, 대구, 부산, 광주, 대전 등의 광역시를 비롯한 전국의 멀티플렉스에서 사용 가능한 '위대한 침묵' 예매권과 DVD, 포스터, 그리고 원작 소설을 제공한다. 

또한 송상민 감독 혹은 '위대한 침묵'의 원작 [위선과 거짓의 기록], [대통령을 묻어버린 거짓의 산]의 작가인 우종창과의 식사 간담회가 예정되어 있어 관객들과 더욱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더불어 DVD 내의 본편 엔딩 크레딧 내에 펀딩 참여자의 이름이 표기될 예정이다.

펀딩 기금은 극장 대관, 포스터 및 DVD 제작 등 보다 많은 관객 참여를 위한 홍보 비용으로 사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위대한 침묵'은 헌정사 최초의 현직 대통령 탄핵 사건을 둘러싼 진실을 그린 첫 영화로, 그간 언론에 공개된 적 없는 증거들을 공개할 것으로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육성 증언, 녹취 자료, 국과수 자료, 검찰 조사 자료 등을 근거로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이면에 숨겨진 이야기들을 그려낼 예정이다.

우리가 알지 못했던 제18대 대통령 탄핵 사건의 전모를 밝히는 영화 '위대한 침묵'은 오는 6월 말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