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유미의 세포들2’ 김고은X박진영 심쿵 지수 높일 OST 공개
‘유미의 세포들2’ 김고은X박진영 심쿵 지수 높일 OST 공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6.1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렘 고백송 ‘About You’ 오늘(10일) 발매
WOODZ(조승연) 달콤 보이스 담은 ‘About You’ 공개
유미의세포들 OST  [사진 = CJ ENM]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WOODZ(조승연)가 ‘유미의 세포들 시즌2’ OST 첫 주자로 나선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연출 이상엽·주상규,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송재정·김경란)는 오늘(10일) 낮 12시 첫번째 OST인 WOODZ(조승연)의 ‘About You’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2’의 시작을 알리는 첫 OST인 ‘About you’는 미디움 팝 곡으로, 벅차오르는 감정과 가슴 떨리는 설렘을 담백하게 담아낸 곡이다. 섬세한 보컬과 미니멀하고 따뜻한 사운드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마음속 이야기를 더욱 가깝게 전달해주고 있다.

‘유미의 세포들2’가 유미(김고은 분)와 바비(박진영 분)의 두근거리는 ‘썸’을 예고하며 첫 방송 전부터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 가운데, ‘About You’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두 사람의 로맨스에 ‘심쿵’ 지수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변신을 보여줬던 WOODZ(조승연)는 이번엔 달콤하고 밝은 분위기의 보컬을 담아내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OST Part 1 WOODZ(조승연)의 ‘About You’는 오늘(10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