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올 라운더 장혁 액션' 영상 공개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올 라운더 장혁 액션' 영상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6.1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르불문 액션 마스터 장혁의 스트레이트 액션
이미지 =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한국 액션의 레전드로 자리 잡은 배우 장혁 주연의 스트레이트 액션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가 ‘올 라운더 장혁 액션’ 영상을 최초 공개해 화제다.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가 국가대표 액션 배우 장혁의 액션 필모그래피에 정점을 예고하는 ‘올 라운더 장혁 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대체불가 액션 장인 장혁의 액션 필모그래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혁 주연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피도 눈물도 없는 압도적인 액션 아우라를 뿜어냈던 누아르 작품 '강릉'부터 검과 한 몸이 된 검술 액션을 선보이며 한국 무협 액션의 독보적인 기준점을 세운 '검객'까지. 시대와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액션을 섭렵하며 ‘액션 올 라운더’로 거듭난 장혁이 이제껏 본 적 없는 역대급 킬러 캐릭터 ‘의강’으로 변신해 시원하고 막힘없는 스트레이트 액션을 선보일 전망이다. 

다수의 적을 빠르게 제압하는 스피디한 맨몸 액션과 총, 칼, 도끼 등 무기를 가릴 것 없이 적의 숨통을 끊는 무기 액션을 선보이는 장혁의 모습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스트레이트 액션의 폭발적인 액션 쾌감을 예감케 한다. 

여기에 “오직 장혁만이 가능한 스트레이트 액션! ALL 업그레이드! 킬러 액션의 정점!”이라는 카피가 더해지면서 대한민국 대표 액션 배우 장혁이 선보일 스타일리쉬한 액션 시퀀스에 벌써부터 많은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국보급 액션 배우 장혁의 고난도 액션 열연으로 탄생한 스트레이트 액션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오는 7월 국내와 북미에서 동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