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권정열, 10CM(십센치)의 신곡 ‘그라데이션' 여름의 싱그러움을 담아
권정열, 10CM(십센치)의 신곡 ‘그라데이션' 여름의 싱그러움을 담아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6.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싱글 5.3 '그라데이션'
 '10CM(십센치)' 권정열,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여름의 청량미를 한가득 담은 5.3 ‘그라데이션'으로 10CM(십센치)가 돌아왔다.

10CM(십센치) 권정열이 디지털 싱글 ‘5.3’ 그라데이션을 7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 따르면 10CM(십센치)는 디지털 싱글 ‘그라데이션'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The 3rd EP 이후 8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다.공개된 포스터는 여름의 무드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컬러감이 매력적이다.

신곡 ‘그라데이션'은 청량한 사운드를 한가득 담은 곡으로, 여름을 기대하게 하는 다채로운 사운드와 10CM(십센치)만의 유니크한 보이스로 가득한 곡이다.

권정열,  '10CM(십센치)'

가사에는 단조로운 하얀 일상에 번져버린 잉크 자국처럼, 상대에게 돌이킬 수 없이 빠져버린 마음을 ‘그라데이션'이라는 키워드로 매력적으로 풀어냈다.

앞서 10CM(십센치) 권정열은, 미노이 ‘Tea Time’, 빅나티 ‘정이라고 하자' 등 다양한 피처링 참여와 함께 ‘그 해 우리는' OST ‘서랍' ‘우리들의 블루스' OST ‘봄 to 러브’ OST 가창에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선보여 왔으며 활발한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다가갔고, 신곡 ‘그라데이션’을 공연에서 깜짝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여름의 청량함을 한가득 담은 10CM(십센치)의 ‘그라데이션’은 7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