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반소영 주연 ‘헤이, 마몬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
반소영 주연 ‘헤이, 마몬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7.0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소영,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 참석
‘테이스츠 오브 호러’ 코리안 판타스틱 시리즈 킬러 부문 선정
배우 '반소영' [사진 = 린브랜딩]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배우 반소영이 열연한 오리지널 공포 옴니버스 시리즈 ‘헤이, 마몬스’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시리즈 킬러 부문에 선정됐다.

신개념 크로스 IP 프로젝트 ‘테이스츠 오브 호러’ 시리즈 중 하나인 ‘헤이, 마몬스’는 오는 7일부터 진행되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코리안 판타스틱 시리즈 킬러 부문에 초청돼 공식 상영된다.

반소영이 주연으로 참여한 ‘헤이, 마몬스’는 ‘블라인드’, ‘순수의 시대’, ‘나는 증인이다’ 등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아온 안상훈 감독의 작품으로, AI 스피커가 말해준 오늘의 운세로 인해 부부의 관계가 파탄에 이르는 과정을 그린다. 반소영은 ‘헤이, 마몬스’에서 다현 역으로 출연해 김태균과 부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동안 ‘아이 엠 샘’, ‘공주의 남자’, ‘해피시스터즈’, ‘청년경찰’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연기를 펼쳐왔던 반소영은 ‘헤이, 마몬스’를 통해 공포심을 자극하는 리얼한 연기와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개막식 레드카펫에 직접 참석해 많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반소영의 활약이 돋보일 ‘헤이, 마몬스’는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제26회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공개된다.한편 반소영은 올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위해 다양한 광고와 작품 출연 등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