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브래드 피트 주연 영화 '불릿 트레인', 8월24일 개봉 확정
브래드 피트 주연 영화 '불릿 트레인', 8월24일 개봉 확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7.1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임무의 정체를 밝힐 '30초 논스톱' 예고편 공개
이미지 = 영화 '불릿 트레인'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8월 24일 개봉을 확정한 '불릿 트레인'이 ‘30초 논스톱’ 예고편을 공개했다. '불릿 트레인'은 미션수행을 위해 탈출이 불가능한 초고속 열차에 탑승한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와 고스펙 킬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을 담은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공개된 ‘30초 논스톱’ 예고편은 복귀 후 주어진 첫 임무 수행을 위해 열차에 올라타 고군분투를 펼치는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에게 내려진 미션의 정체는 바로 의문의 서류 가방을 탈취하라는 것. 실패를 거듭하던 언럭키 가이로서의 명성과는 달리 손쉽게 목표물을 찾은 ‘레이디버그’는 어쩐지 수상한 느낌에 서둘러 열차에서 내리려고 하지만, 갑자기 등장한 킬러 ‘울프’(배드 버니)의 살벌한 공격에 휘말려 실패하고 만다.

사실 열차 안에는 ‘울프’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속내는 사이코패스인 ‘프린스’(조이 킹)과 전혀 닮지 않은 잔혹한 쌍둥이 킬러 ‘탠저린’(애런 테일러 존슨)과 ‘레몬’(브라이언 타이리 헨리)까지 그의 임무를 방해하기 위한 최강의 킬러들이 함께 타고 있었던 것. “간단하다고? 이 기차에 나만 있는게 아냐”라며 미션 중개인 ‘마리아비틀’(산드라 블록)에게 불평을 늘어놓는 ‘레이디버그’. 과연 그는 자신의 바람대로 고스펙 킬러들의 무차별적인 공격을 피해 무사히 열차에서 내려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극대화 시킨다.

'불릿 트레인'은 세계 최고의 배우 브래드 피트가 이너피스가 필요한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 역을 맡아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함께 위트 넘치는 대사로 예상치 못한 웃음을 전할 예정. 여기에 조이 킹, 애런 테일러 존슨,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배드 버니 등 흥행 메이커들이 총출동, 전 세계에서 몰려든 고스펙 킬러로 분해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데드풀 2', '분노의 질주: 홉스&쇼', '존 윅'의 데이빗 레이치 감독 특유의 거침없는 스피드와 남다른 코미디 감각이 더해져 지금껏 보지 못한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