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연극 '꽃(에 빌린) 말', 9월2일 개막
연극 '꽃(에 빌린) 말', 9월2일 개막
  • 김인식 기자
  • 승인 2022.08.0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중순.. 티켓 오픈
연극 '꽃(에 빌린) 말'

[뉴스플릭스] 김인식 기자 = 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의 문턱에 들어서는 9월, 그리움과 꽃향기로 가득한 연극 '꽃(에 빌린)말'이 관객들을 만난다.

창작 연극 '꽃(에 빌린)말'은 우리가 알고 있는 ‘꽃말’의 의미에 그리운 누군가를 담아 따뜻하고 감동적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여느 때와 같이 만나 반갑게 인사하고, 이야기하고, 아쉽게 헤어지는 그 평범한 시간이 더 이상 만날 수 없는 사람과의 사이에서 다시 한번 펼쳐진다면 과연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연극 '꽃(에 빌린)말'은 가족, 친구, 연인 등 숱한 인연들의 헤어짐에서 출발한다.

또한 곁을 떠나간 소중한 사람들을 온전히 추억하며 그리워하는 시간인 ‘기일’을 잊지 않고 기억하며, 그 만남의 자리에 남겨진 꽃 한 송이로 계속 이어가는 그와 그녀, 그들, 그리고 우리의 이야기이다.  

연극 '꽃(에 빌린)말'은 박문영 연출이 참여하며, 조창희, 한민, 주다온, 정여진, 권오숙, 김예진, 노시아, 김민주, 김경일, 김병규, 이예영, 박가은, 이장건, 김경준, 전유찬, 정재용, 류제승, 심진혁, 박종환, 김건후가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과 호흡을 선보인다.

한편 동국대학교 출신 구성원들로 이루어진 신생 공연 제작사인 ‘백상 컴퍼니’는 첫 작품 '꽃(에 빌린)말'을 시작으로 공연 예술계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연극 '꽃(에 빌린)말'은 9월 2일부터 9월 11일까지 홍대 산울림 소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는 8월 중 네이버 예매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