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티빙X임영웅 ‘히어로 매직’ 통했다
티빙X임영웅 ‘히어로 매직’ 통했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8.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생중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차지
티빙 실시간 시청점유율 96% 기염
티빙,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생중계 성료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이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생중계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4일(일), 티빙에서 생중계된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은 다채로운 연출과 현장에 있는듯한 생생한 영상을 보여주며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 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증명해냈다.

전체 라이브 채널 중 동시간대 실시간 시청점유율은 약 96%의 놀라운 기록을 보여줬다.

앞서 티빙은 다양한 사전 이벤트로 임영웅 콘서트를 더욱 다채롭게 시청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생중계에 앞서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안내 영상, 카운트다운 영상으로 생중계 시청 사전 준비를 도왔다.

이어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는 현장 관객의 인터뷰를 실시간 스트리밍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하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은 7개 도시 21회차 17만 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으며, 특히 이번 전국투어는 전회차 전석이 매진되는 등 임영웅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