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주간넷플릭스] 8월 셋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주간넷플릭스] 8월 셋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무더위 찜통, 밖으로 떠나기 싫은 이들을 위한 영화 소개"

8월 셋째 주, 넷플릭스 블록버스터 신작 추천작 5선!

 

 

역대 최악의 위기, 역대 최고의 재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Spider-Man: No Way Home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올 것이 왔다"

개봉 전부터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이 넷플릭스에 상륙한다.

전작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빌런인 미스테리오로 인해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탄로나게 되고 피터 파커는 하루아침에 자신의 신상이 밝혀져 곤혹을 치르게 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찾아가 도움을 요청하게 되지만 뜻대로 되지 않고, 오히려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어 다른 차원의 불청객들이 나타나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다.

이번 스파이더맨 작품은 MCU의 '다중 우주'라는 장치를 이용해 역대 시리즈의 세계관을 통합하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특히 역대 스파이더맨의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나올것을 예고하여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영화는 국내 극장 개봉 당시 팬데믹 최초로 500만 관객을 돌파하는가 하면 다중 관람 신드롬 등 총 755만 관객을 돌파하였다.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팬데믹 이후 첫 번째로 박스오피스 수입 10억 달러를 돌파하는 등 연일 기록을 갈아치우기도 했다.

극강의 재미와 볼거리로 무장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넷플릭스로 만나볼 수 있다.

(액션/SF, 미국, 2021)

 

 

 

한 순간으로 인생이 달라질 수 있을까?

두 인생을 살아봐 Look Both Ways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한 여성의 두 갈래 인생을 그려낸 넷플릭스 영화 '두 인생을 살아봐'가 공개된다.

대학교 졸업식 전날 밤 친구 게이브와 하룻밤을 보낸 내털리. 이후 그녀의 삶은 두 가지 평행 현실로 나뉜다.

게이브의 아이를 임신한 내털리는 계획했던 LA행을 포기하고 고향에 남아 부모님과 게이브, 그리고 아이와 함께 멋진 가정을 꾸린다.

반면 임신하지 않은 내털리는 LA로 이사해 우연히 만난 남자와 운명처럼 사랑을 키워가고 꿈을 쟁취하기 위해 나아간다.

그렇게 각기 다른 두 인생을 경험하며 내털리는 자아를 발견하고 진정한 삶의 의미를 되새긴다.

영화 '두 인생을 살아봐'는 한순간의 결정으로 나뉜 내털리의 두 삶을 번갈아 조명하며 순간의 선택이 인생에 있어 어떤 영향을 줄지 유쾌하고 신선하게 풀어낸다.

릴리 라인하트가 전혀 다른 두 인생을 사는 주인공 내털리 역을, 대니 라미레즈와 데이비드 코런스웻이 내털리의 각기 다른 두 삶속의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연기를 펼친다.

(로맨스/코미디, 미국, 2022)

 

 

 

이중적 삶 뒤에 숨겨진 위험한 비밀이 드러난다

에코 Echoes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위험한 비밀을 공유한 쌍둥이 레니와 지나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에코'가 넷플릭스에 공개된다.

어린 시절부터 아무도 모르게 서로의 삶을 바꿔 살던 쌍둥이는 성인이 되어서도 집과 남편, 아이를 공유하는 은밀한 이중생활을 이어간다.

하지만 레니가 갑작스레 실종되고 완벽하게 연출한 두 사람만의 비밀스러운 세계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레니가 납치된 것인지 스스로 종적을 감춘 것인지도 불분명한 상황에서 쌍둥이의 비밀을 알고 있는 누군가가 지나를 협박하면서 지나는 큰 혼란에 빠진다.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루머의 루머의 루머' 제작진이 제작한 미스터리 스릴러 '에코'는 쌍둥이 자매의 이중적 삶 뒤에 숨겨진 위험한 비밀을 다루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긴장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소스 코드', '이글 아이'의 히로인 미셸 모너핸이 일란성 쌍둥이 레니와 지나를 동시에 연기를 펼치는 1인 2역을 소화해내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이 만들어온 거짓말과 욕망이 초래할 충격적인 결과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8/19 공개 예정, 미스터리/스릴러, 미국, 2022) 

 

 

 

우리의 가장 은밀한 비밀도 우리를 막지 못한다

로열틴 Royalteen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넷플릭스 영화 '로열틴'은 스캔들로 가득한 과거와 비밀을 감춘 한 소녀가 왕세자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이다.

동명의 노르웨이 하이틴 소설이 원작으로, 색다른 하이틴 로맨스를 펼쳐낸다.

가십 전문 블로그를 운영하던 레나는 전학 간 학교에서 왕세자 칼레의 짝이 되고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과거 자신의 블로그에 칼레에 대한 가십을 올렸던 레나는 모든 걸 들키기 전에 마음을 정리하려 하지만 걷잡을 수 없이 칼레에게 빠져든다.

하지만 연애의 달콤함도 잠시 왕실에서는 레나의 신상을 파헤치기 시작하고,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레나의 또 다른 비밀까지 탄로 날 위기에 처한다.

과연 레나는 모든 굴곡을 딛고 왕세자와의 로맨스를 이어갈 수 있을까?

로열 10대와의 달달하고도 험난한 로맨스를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로맨스, 노르웨이, 2022)

 

 

 

대장정의 끝, 그 마지막 이야기를 확인하라

워킹데드 시즌11 The Walking Dead Season11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전 세계 좀비 매니아들의 단단한 팬층을 형성한 '워킹데드'의 마지막 이야기가 넷플릭스에서 펼쳐진다.

'워킹데드'는 좀비로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사투를 그린 시리즈이다. 지난 2010년 첫 시즌 방영을 시작으로 미국 케이블TV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승승장구를 이어오고 있다.

압도적인 좀비 비주얼, 예측 불허한 전개, 스릴 넘치는 액션과 인간 본성을 들춰내는 날카로운 통찰로 에미상 2관왕 달성과 함께 엠파이어 매거진, 롤링스톤지가 꼽은 ‘100대 TV쇼’로 선정되며 작품성을 입증했다.

이번 마지막 시즌인 '워킹 데드' 시즌11에서는 노만 리더스, 멀리사 맥브라이드, 로렌 코핸, 조시 맥더밋, 크리스천 서라토스 등 역대 시리즈를 이끌어온 주역들이 총출동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좀비가 점령한 세상에서 문명을 재건하려는 생존자들의 계획이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그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 하자.

(8/22 공개 예정, 호러, 미국, 20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