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Flower’, ‘Honeymoon’의 주인공 조니 스팀슨 12월 내한공연
‘Flower’, ‘Honeymoon’의 주인공 조니 스팀슨 12월 내한공연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9.1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일(토) 오후 7시,
예스24 라이브홀 첫 단독 공연
2022 '조니_스팀슨'_내한공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Flower’, ‘Honeymoon’, ‘Gimme Gimme’의 주인공 ‘조니 스팀슨(Johnny Stimson)’이 첫 단독 공연을 위해 오는 12월 다시 한국을 찾는다.

런던의 작은 공연장 무대에 오른 조니 스팀슨의 모습을 우연히 보게 된 엘튼 존(Elton John)은 2015년 자신의 뮤직 레이블인 로켓 레코드(Rocket Records)로 그를 영입해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조니 스팀슨의 음악은 ‘뱀파이어 다이어리’, ‘플래시’ 등 여러 TV 드라마와 광고를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고 2018년에는 인도네시아의 유명 가수가 ‘Honeymoon’을 자신의 결혼식에 사용한 것을 계기로 이 곡은 인도네시아 음악 차트 2위까지 오르게 된다.

거친 듯하면서도 감미로운 소울풀 보이스와 모던 팝의 감성이 조화를 이룬 조니 스팀슨의 음악은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얻게 된다.

LG 벨벳 광고 음악으로 사용되어 친숙해진 'Gimme Gimme'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더욱 주목을 받았고 방탄소년단 뷔가 라이브 방송 중에 조니 스팀슨의 'Flower'를 따라 부르는 모습을 공개되자 이 소식을 접한 조니 스팀슨은 SNS를 통해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2019년 쇼케이스 무대를 위해 처음 한국을 찾은 조니 스팀슨은 ‘고막 힐러’라 불리는 달콤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가사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조니_스팀슨'

올해 5월 개최된 서울재즈페스티벌을 위해 다시 한국을 찾았는데, 이후 'Gimme Gimme', 'So. Good.', 'Zombies', 'Butterflies', 'Honeymoon', 'Pink Lemonade', 'All I Want Is You', 'You’re Not There', 'Smile', 'Flower' 등 10곡의 라이브를 담은 딩고뮤직 ‘킬링보이스’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당시 "서울에 방문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언젠가 곧 다시 한국에 찾아오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는데 약 6개월 만인 오는 12월 단독 무대로 다시 한국을 찾게 되면서 그 약속을 지키게 되었다.

조니 스팀슨 내한공연 <Johnny Stimson Live in Seoul : Johnny's World>은 2022년 12월 3일(토) 오후 7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공연 티켓은 1층 스탠딩 및 2층 좌석 모두 9만 9천 원으로 오는 9월 22일(목) 낮 12시부터 공식 예매처인 예스24티켓에서 단독 판매된다. 

라이브네이션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은 9월 21일(수) 낮 12시부터 22일(목) 오전 8시 59분까지 해당 홈페이지(www.livenation.kr)를 통해 사전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