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음원 강자 10CM (십센치) X 빅나티 (서동현) 피쳐링 이후 첫 콜라보 싱글 발매
음원 강자 10CM (십센치) X 빅나티 (서동현) 피쳐링 이후 첫 콜라보 싱글 발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9.2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5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10CM (십센치)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10CM (십센치) X 빅나티 (서동현), 컬래버레이션 음원 9월 25일 발매….차트 강타 예고

농익은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10CM (권정열)와 청춘의 낭만을 노래로 그려내는 빅나티 (BIG Naughty, 서동현)가 피쳐링 음원 이후 처음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빅나티 (서동현)

두 뮤지션은 올여름 빅나티의 싱글 ‘정이라고 하자 (Feat. 권정열 of 10CM)’로 처음 합을 맞췄으며 차트 순위 최고 4위, 차트 50위권 누적 스트리밍 3400시간 이상을 달성하는 등 화려한 음원 성과로 이미 이들의 케미스트리를 입증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전적이 있다.

소속사 하이어뮤직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10CM와 빅나티가 첫 협업 이후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빠르게 가까워져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자연스레 기획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정이라고 하자’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TOIL이 한번 더 참여하여 그 어느때보다 빠르게 제작이 진행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현재 함께 작업한 신곡은 음원 제작, 녹음은 물론 비주얼적인 부분에서도 아티스트가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일사천리로 진행 중이다.”라고 전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있다.

10CM는 최근 7월 싱글 ‘그라데이션’ 발매 후 음원 차트 최고 10위 진입, 전국 수도권과 광역시 5곳에 게릴라 버스킹을 열어 3만 명 이상의 관객들에게 뜨거운 여름을 선물했다. 또한 빅나티 뿐만 아니라 미노이 싱글 ‘Tea Time’ 피처링 참여로 MZ 세대 팬층 유입을 견고히 다지고 드라마 ‘그 해 우리는’ OST ‘서랍’, ‘우리들의 블루스’ OST ‘봄 to 러브’ OST 가창에 참여하는 등 음악적 활동을 다방면으로 전개하여 명실상부 10CM의 화력을 입증했다.

또한 빅나티는 ‘쇼미더머니8’ 화제의 참가자로 2019년 대중들에게 첫 선을 보였으며, 이후 데뷔 초부터 빈지노, 박재범, 기리보이 등 국내 대표 힙합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기대주로 주목받았다.

특히 최근 발매한 EP ‘낭만’ 타이틀곡 ‘낭만교향곡 (Feat. 창모, 박재범)은 ‘정이라고 하자 (Feat. 권정열 of 10CM)’와 함께 대중과 R&B 씬 모두에게 호평을 얻으며 음원 차트 위를 순항 중이다. 빅나티는 자신의 음악 외에도 각종 OST 및 프로젝트 음원과 패션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며 MZ 세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10CM X 빅나티 (BIG Naughty)의 새로운 콜라보 음원은 오는 9월 2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