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넷플릭스 '에놀라 홈즈' 두 번째 이야기가 찾아온다
넷플릭스 '에놀라 홈즈' 두 번째 이야기가 찾아온다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10.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 넷플릭스 영화 '에놀라 홈즈2' 메인 포스터 (사진/Netflix 제공)
▲ 넷플릭스 영화 '에놀라 홈즈2' 메인 포스터 (사진/Netflix 제공)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넷플릭스가 '에놀라 홈즈2'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영화 '에놀라 홈즈 2'는 셜록 홈즈의 막내 여동생이자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내는 '에놀라'가 탐정 사무소를 열고나서 맡게 되는 첫 사건을 그려낸 영화이다.

메인 포스터를 살펴보면 당찬 표정의 에놀라와 부드러운 카리스마 셜록, 그리고 에놀라의 옆에서 그녀를 북돋아주는 엄마 유도리아의 모습은 이들의 새로운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메인 예고편은 탐정 사무소를 열고 맡은 첫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성냥 공장에 잠입한 에놀라와 새로 만난 조력자들, 그리고 거대한 음모에 맞선 이들의 여정을 확인할 수 있다. 런던의 부패한 공장과 화려한 상류층의 사교계, 셜록이 사는 베이커 스트리트 221B를 오가며 영화를 풀어내고 있다.

작품은 '기묘한 이야기'의 밀리 바비 브라운이 '에놀라 홈즈' 역을, 넷플릭스 '위쳐' 시리즈, DC '슈퍼맨' 시리즈의 헨리 카빌이 '셜록 홈즈' 역을, '해리포터 시리즈'의 헬레나 본햄 카터가 엄마 '유도리아 홈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전 세계적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에놀라 홈즈 2'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