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이루리, 새로운 앨범 'Fade Away Like A Dream'으로 1년 만에 컴백
이루리, 새로운 앨범 'Fade Away Like A Dream'으로 1년 만에 컴백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0.2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이루리'
첫 번째 정규··· 타이틀곡 ‘불꽃'
이루리_앨범커버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싱어송라이터 이루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Fade Away Like A Dream’으로 1년 만에 컴백했다.

이루리는 23일 오후 6시, 정규 ‘Fade Away Like A Dream’을 발매했다. 지난 싱글 ‘About Summer’ 이후로 약 1년 만의 신보다.정규 ‘Fade Away Like A Dream'은 전부 이루리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셀프 녹음과 믹스까지 진행한 앨범으로, 다시 한번 베이시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이루리의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이번 앨범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줄로 설명하기 어려운 감정인 ‘사랑’ 그 자체를 대상으로 삼아, 사랑받거나, 사랑을 하는 것으로부터 오는 아티스트 이루리의 개인적인 생각들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불꽃’은 “락 밴드 베이시스트로 음악을 시작한 이루리와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이루리의 모습을 적절히 섞어 담으려 노력한 곡.”이라 밝혔고, “가사에도 희망적인 내용을 명확하게 담고자 했다.”라며 곡을 설명을 덧붙였다.

사랑을 이야기 한 이번 앨범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