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베리베리, 새 싱글 ‘Liminality - EP.LOVE’ 트레일러 공개
베리베리, 새 싱글 ‘Liminality - EP.LOVE’ 트레일러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0.28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풋풋하고 힙하게 'Y2K' 감성 결정체
이미지 =  보이그룹 '베리베리'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감각적인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의 트레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Love is'란 주제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이 담겨있다. 뜨거움, 아깝지 않은, 순간적인 반짝임, 늘 생각나는 사람, 눈빛, 순수한 감정, 함성 등 7인 7색으로 전하는 ‘사랑’의 정의는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고 있다.

특히 '베리베리' 멤버들은 레트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의상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스타일리쉬함을 뽐내고 있으며, 멤버들끼리 스케이트 보드, 농구, 드럼을 치며 신나게 어우러지며 보여주는 풋풋하고 청량한 케미는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해 이번 새 싱글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베리베리' 멤버들의 모습과 다양한 이모티콘 등을 형상화해 만든 애니메이션들은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앞서 신비로우면서도 섹시한 분위기, 다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등 다채로운 콘셉트를 통해 한계없는 콘셉 소화능력을 보여준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에서 Z세대 본연의 모습을 한껏 드러낸 ‘청춘 러블리’ 매력을 예고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 '베리베리'의 새 싱글 음반 ‘Liminality - EP.LOVE’은 11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