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공룡체험전', 아시아 최대 규모 전시장에서 만나는45종 80여가지
'공룡체험전', 아시아 최대 규모 전시장에서 만나는45종 80여가지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10.3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입형 체험 전시’ 제주 다이노스어라이브
8만 관객 돌파 기념, 11월 한정 이벤트 진행!
[제주다이노스어라이브] 포스터
[제주다이노스어라이브]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모션 센싱에 의해 움직이는 45종 80여 가지의 공룡들과 첨단 기술의 실감 미디어로 생동감 넘치는몰입감을 선사하는<제주 다이노스어라이브>가 지난 8월 10일 개막 이후 8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11월 한정 이벤트를 연다.

<제주 다이노스어라이브>는 쥐라기와 트라이아스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체험 전시로 거대한 스케일의 공룡들과 그 사이사이 자연스럽게 설치되어 있는 수많은 스크린과 라이팅, 그리고 홀로그램으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수준 높은 자연환경을 재현하였을 뿐 아니라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제공하는공룡라이더 체험, 3D 라이브 스케치, 디노 레이스등 ‘실감형 체험 전시’의 모습도 보여준다.또한 고해상도 미디어 프로젝션, 홀로그램, 인터랙티브 미디어, VR 등 ‘미디어’ 체험까지 새롭고 다채로운 형식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제주 다이노스어라이브>는 짧은 기간 많은 관심을 보여준 관객들과 제주도를 방문할 관광객들을 위해 ‘8만 관객 돌파를 기념 11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11월 한 달간 입장권 30%의 할인을 제공한다.이 할인은 온라인 예매처인 야놀자,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현장 구매 시에도 적용 가능하다.

[제주다이노스어라이브] 현장사진
[제주다이노스어라이브] 현장사진

또한 기존에 추가 금액을 지급 후 이용이 가능했던 콘텐츠 중‘공룡라이더체험권’을 구매하면오큘러스퀘스트2를 통해 제공되는 ‘VR 체험권’을 증정한다.

이 VR 콘텐츠는가상환경의 공룡들과의 초현실적인 체험이 가능한 인터렉티브, 공룡시대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어드벤쳐 항해 두 가지가 제공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제주 다이노스어라이브>는 공룡슈트를 이용한 ‘벨로키랍토르퍼포먼스’, 핸드 퍼펫 공룡과 사진 촬영을 하는 이벤트,체험 전시장에서 체험한 것을 바탕으로 하는 미션 수행 등 현장 이벤트 통해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체험 전시 <제주 다이노스어라이브>는 제주 항공우주박물관에서 2023년 8월 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